필립스라이팅, 고품질 LED 시스템 방등 출시
필립스라이팅, 고품질 LED 시스템 방등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7.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라이팅, 고품질 LED 시스템 방등 출시
가격, 품질, 브랜드 삼박자 고루 갖춰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품질 LED 칩이 장착된 LED 시스템 방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은 W(와트)에 따라 직사각형 형태의 40W와 정사각형의 70W 두 가지 제품군이 있으며, 각각 밝은 흰색 빛을 내는 주광색(6500K)과 부드러운 흰색 빛의 주백색(4000K)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특별 제작된 브라켓을 활용해 제품을 2개 또는 3개로 이어 공간의 면적에 알맞은 밝기를 조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멀티 벽스위치의 온오프 기능을 통해 세 개의 등 중 가운데 등만 켜거나, 바깥쪽의 등만 켜 밝기를 조절할 수도 있다.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은 안정성과 안전성 면에서도 높은 품질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플리커(Flicker) 현상이 없을 뿐만 아니라, 눈으로는 쉽게 감지되지 않는 높은 영역대의 주파수에서 빛의 깜빡임 정도를 측정하는 기준인 스트로보스코프 측정값도 일반 LED 방등의 1/3 수준으로 눈부심이 적고 눈이 편안한 제품이다.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은 필립스 조명 전문점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40W는 9만원, 70W는 12만원(설치비별도)이다.  www.philips.co.kr / 02-591-02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