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진양화학㈜, “진양타일 노블,에센스” 출시
[focus] 진양화학㈜, “진양타일 노블,에센스”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5.03.0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양화학㈜
“진양타일 노블,에센스” 출시
다양한 상업용 공간에 적합한 실용적인 바닥재

 

바닥재 전문 회사인 진양화학(대표:정진욱, www.chinyang.co.kr)이 신제품과 신패턴을 대거  보강하여 신규 타일 샘플북을 출시했다.
전체 제품 구성은  노블/에센스/롤타일로 분류했으며 패턴수도 71종으로 다양하게  꾸몄다.
노블타일은 3.0T  규격으로 우드와 사각을 최신 트랜드를 반영하여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패턴으로 신규 런칭하는 제품이다.에센스 타일은 기존의  인기 패턴외에 추가로 신규 패턴 추가 및 2.5T 규격을  10패턴으로 늘려 다양성과 경제성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보강하였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진양 롤타일은 진양화학의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초로 개발된 상업용 바닥재이다. 진양롤타일은 규격이  2mm(두께)x183cm(폭)x20m(롤)로써 시공이 편리하고 일반  륨과 같이 용착으로 이음매를 마감 할 수 있어 틈 벌어짐이 없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청소가 용이하다. 또한, G/F층  삽입으로 수축 팽창이 없으며, UV 코팅으로 내오염성이 양호하고 두꺼운 상지층  적용으로 내구성도 우수하다. 진양롤타일은호모지니어스 느낌과 우드의 6패턴으로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상업용 공간에  적합한 실용적인 바닥재이다. 한편,진양화학은 타일등 상업용 바닥재 판매를 함께 할 전국 대리점을 새롭게  모집하고 있다.

대리점 개설 문의 02 3147 0012, 051 809 52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