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나노 코리아 2011 참가
KCC, 나노 코리아 2011 참가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10.0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나노 코리아 2011 참가

사파이어 잉곳 전

 

KCC가 나노기반 기술 전문 행사인 ‘나노 코리아 2011, 첨단 세라믹 전시회’에 참가했다. KCC는 이번 행사에서 차세대 미래 조명시장을 책임질 LED 소재의 기판으로 사용되는 6인치 및 8인치 사파이어 잉곳과 6인치 웨이퍼를 주력 아이템으로 유기실리콘 및 DCB 소재 등 KCC에서 생산중인 전기전자 소재 전시했다. KCC의 사파이어는 우수한 빛 투과성과 높은 안정성, 높은 경도와 우수한 생산성으로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사파이어 잉곳(Sapphire ingot)은 고순도 산화알루미늄(알루미나,Al2O3)를 액체 상태로부터 고체 상태의 단결정으로 성장시킨 Boule에 추출한 Cylinder 형태로 단결정 사파이어 Wafer의 원자재이다.

소재∙실리콘 산업분야로 활발한 진출을 모색하는 KCC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소재 제조업체로서의 제품 홍보 및 미래 잠재고객에 대한 선행 영업 효과를 노린다. 또한, ‘미래의 빛’이라 일컫는 LED의 핵심인 ‘사파이어 잉곳’ 개발 사업을 홍보하였을 뿐 아니라, KCC의 높은 기술 경쟁력을 관련 업계 및 다양한 고객들에게 인지시키는 효과를 얻었다. 특히 사파이어개발팀에서 수행 중인 WPM(World Premier Materials) 국책 과제를 홍보함으로써 향후 미래 잠재 고객들에게 LED 소재 생산업체로서 KCC의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했다.

02-3480-5772 / www.kccworl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