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공격마케팅으로 불황 극복
한솔, 공격마케팅으로 불황 극복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2.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 공격마케팅으로 불황 극복
실용적 마케팅으로 시장 입지 강화해

한솔홈데코가 건설경기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특히 실용주의 마케팅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국내 인테리어 주부 체험단 중 가장 오래도록 활동하고 있는 한솔 주부 체험단은 VANC (반크 : Voluntary  Agent Network of Hansol Charm-maru, door, molding)라는 이름으로 홍보활동을 하고 있으며, 드라마 PPL  및 각종 이벤트, 시공 서비스 강화 등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한솔참마루는 국내 유일 ‘우리 소나무를 주 원료로 마루를 만들었다’는 것을 활용하여, ‘나무가 좋은 마루’ 라는 기존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밖에도 한솔참도어?참몰딩은 소재와 디자인 차별화를 통해 한솔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했다.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