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공격마케팅으로 불황 극복
실용적 마케팅으로 시장 입지 강화해
국내 인테리어 주부 체험단 중 가장 오래도록 활동하고 있는 한솔 주부 체험단은 VANC (반크 : Voluntary Agent Network of Hansol Charm-maru, door, molding)라는 이름으로 홍보활동을 하고 있으며, 드라마 PPL 및 각종 이벤트, 시공 서비스 강화 등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한솔참마루는 국내 유일 ‘우리 소나무를 주 원료로 마루를 만들었다’는 것을 활용하여, ‘나무가 좋은 마루’ 라는 기존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밖에도 한솔참도어?참몰딩은 소재와 디자인 차별화를 통해 한솔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했다. www.hansolhomedeco.co.kr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