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의 퍼스트클라스 페르고 유니크(UNIQ)
마루의 퍼스트클라스 페르고 유니크(UNIQ)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6.0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의 퍼스트클라스 페르고 유니크(UNIQ)
품질보증 최소 10년에서 평생까지

 

강화마루는 원목마루의 잘 긁히고 뒤틀리는 단점을 보완하여 긁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루바닥재다. 그 중에서도 스웨덴이 만든 페르고의 최고급 라인인 페르고 유니크(Pergo Uniq)는 그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주고 있다. 
첫째, 기존의 라인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페르고 유니크는 특수 전문 시장을 목표로 개발된 제품으로써 특수 복층으로 구성된 다층구조는 보통 상업용 중보행 기준보다 50%나 초과하는 내마모성을 발휘한다.
둘째, ‘크리스탈 클리어 코팅 기술’이라는 페르고만의 독특한 기술로 내 스크래치성을 강화하여 마루의 광택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또한, 환경 친화적 합성재료와 고밀도 충전재로 구성된 특수 차음재를 부착, 소음을 감소시키어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 매우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셋째, 최고의 품질의 유니크 라인은 접착제 없이 시공하는 페르고의 기존 스마트락 조인트 시스템보다 50% 더 강한 페르고만의 특허, ProLoc(프로락) 시스템으로 선보인다. 프로락은 혁신적인 삼중결합 장치로 조인트 결합을 예전보다 더 부드럽고 안전하게 한 것이 큰 특징이다. 시공 또한 빠르고 쉬우며 조인트 부분에 내수처리가 되어 있어 습기가 많은 곳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유니크 라인은 아름다운 자연미와 질감을 추구하는 다양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뛰어난 디자인으로 유명한 페르고는 7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웨덴의 마루 바닥재. 세계 강화 마루 시장의 선두 주자인 페르고는 독보적인 제조공법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세계인의 인테리어 감각을 충족시켜주는 마루 바닥재의 명품이다.
특히, 페르고의 평생을 보장하는 품질보증제도는 독특한 제품 A/S관리제도로 매우 유명하다. 페르고의 모든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오는 각종 마모, 오염과 햇빛에 의한 변색 등에 대해서 제품에 대하여 최소 10년에서부터 평생까지의 품질보증기간이 정해져 있다. 이러한 품질관리 제도는 페르고가 얼마나 당사의 제품에 대하여 자신 있는 지를 보여주는 단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소비자의 부주의에서 일어나는 제품손상의 경우는 여기에 해당되지는 않으나 제품상의 변질에 대해서는 평생 책임지겠다는 페르고만의 고집이다.  
페르고 유니크를 포함한 모든 페르고의 제품은 전국 페르고 직영전시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와 같이 꾸며진 전시장에서 유니크라인이 깔린 모습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02-3443-7981/www.perg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