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초광폭 강마루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 출시
노바마루, 초광폭 강마루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6.0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즈 ‘165mm x 1200mm’, 국내 생산 강마루 중 최대

뮤트브라운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 뮤트브라운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NOVA, 켐마트코리아)가 초광폭 강마루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BLACK LABEL)’6월 중 출시한다.

이번에 노바마루에서 선보이는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은 국내에서 직접 생산되는 초광폭 제품으로, 국내 강마루 중 최대 사이즈로 선보여진다. 이번 신제품의 사이즈는 165mm x 1200mm x 7.5T, 특히, 넓은 폭을 자랑한다. 기존에, 광폭 강마루라고 선보여지던 제품들의 마루 폭이 115mm~125mm 정도임을 감안하면, 165mm 폭의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은 가히 혁신적이라 할 수 있다.

노바마루 관계자는 “165mm x 1200mm 사이즈의 마루는 기존 광폭 원목마루에서나 경험해 볼 수 있었던 사이즈의 제품이다최근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광폭 원목마루의 흐름을 강마루 제품군에서도 이어가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기대감도 크다. 광폭 마루는 공간을 더 넓고 시원하게 연출해 현재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은 원목마루 못지않은 프리미엄 디자인을 자랑한다. 나무결, 옹이 등 원목의 섬세한 부분까지 담아냈다. 원목의 질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낸 만큼,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할 수 있다.

세이지그레이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 세이지그레이
스노우필드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 스노우필드

또한 부드러운 느낌의 패턴부터 옹이가 가미된 독특한 패턴까지 갖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켰다. 무엇보다 노바마루 독점 패턴으로 시중에서 볼 수 없는 패턴이 선보여진다. 구체적으로, 블랑오크, 발렌시아오크, 헬렌티크, 클래시월넛, 스노우필드, 세이지그레이, 미스틱그레이, 뮤트브라운, 누아르블랙 등 프렌치, 모던, 북유럽, 클래식 스타일 등을 고려해 총 9가지 패턴으로 출시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동조엠보 스타일이 아닌 표면기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자체연구개발팀의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제품안정성이 검증된 마루다. 아울러 원적외선 방출, 아토피 개선효과, 항곰팡이 등 기능성 및 친환경성이 우수한 황토풀 전용 시공 제품이라는 점도 부각된다.

노바마루 관계자는 노바 강마루 블랙라벨은 사이즈, 표면 디자인 측면에서, 기존의 강마루와 큰 차별성을 가진 마루다확실한 경쟁력을 갖춘 만큼 시장에서 큰 호응이 기대되며, 앞으로도 노바마루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마루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