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프리미엄 리얼 ‘그랜드오크’ 패턴 출시
구정마루, 프리미엄 리얼 ‘그랜드오크’ 패턴 출시
  • 이연수 기자
  • 승인 2021.02.2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자연의 내추럴함을 담아 공간을 아늑하고 우아하게 연출

(메인컷)프리미엄 리얼 그랜드오크
프리미엄 리얼 그랜드오크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고품격 강마루 프리미엄 리얼의 신규 패턴 그랜드오크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3년의 긴 기다림을 거쳐 출시된 강마루 프리미엄 리얼은 자연을 모티브로 탄생한 제품으로, 자연의 내추럴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그랜드오크는 기존의 친숙한 오크 디자인에, 세련미와 깊이감을 더한 패턴이다. 나무의 내추럴한 무늬결을 살림과 동시에,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공간을 아늑하면서도 우아하게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수려한 우드그레인과 그라데이션된 색감 표현은 기존 강마루와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요소다.

아울러 폭 125mm, 길이 1200mm의 중폭 사이즈 제품으로, 강마루가 가질 수 있는 가장 넓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이에 공간이 확장되어 보이는 인테리어에 최적이다.

이번 그랜드오크패턴 추가로, 프리미엄 리얼은 최신 컬러 트렌드와 자연의 천연 디자인을 적용한 10가지 패턴을 완성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패턴을 통해 모던, 내추럴, 클래식 등 다양한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는 마루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프리미엄 리얼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며, 표면 강도를 더욱 높여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을 강화했고 청소와 유지관리가 용이하다는 특징도 있다.

뿐만 아니라, 원가 절감을 위한 외산 HPL 마감재와 합판 등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 바닥 환경에 최적화된 소재라고 인정받고 있는 인도네시아산 1급 내수합판과 코팅제 등을 사용해 최고수준의 친환경 등급 Super E0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도 부각된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프리미엄 리얼 그랜드오크 패턴은 자연의 내추럴함을 담아 공간을 아늑하고 우아하게 연출할 뿐만 아니라, 기존 강마루와는 차별화되는 넓은 폭의 제품이다공간을 더 넓고 시원스럽게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