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토털인테리어 감각이 깃든 공간 토털인테리어 감각이 깃든 공간 Z:IN square 그랜드 오픈
[zoom in] 토털인테리어 감각이 깃든 공간 토털인테리어 감각이 깃든 공간 Z:IN square 그랜드 오픈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3.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인테리어 감각이 깃든 공간
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Z:IN square 그랜드 오픈

 

LG하우시스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Z:IN square(이하 Z:IN 스퀘어)를 그랜드 오픈했다.
총 3층으로 이루어진 Z:IN 스퀘어는 각 층마다 독특한 컨셉을 통해 제품을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각 층이 이어지는 계단 공간은 LG하우시스 60년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핵심적인 공간으로는 2층을 꼽을 수 있다. LG하우시스의 벽지, 바닥재, 창호, 인테리어 대리석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고객들이 직접 공간별, 스타일 별로 다양한 Z:IN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지아존, 키즈존 등 LG하우시스의 제품들만으로 인테리어 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이해도 역시 높였다. 아울러 2층 내부의 화장실은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카림 라시드’가 직접 디자인한 하이막스로 꾸며져 있어 LG하우시스만의 뛰어난 인테리어 감각과 공간 하나하나의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세심함을 엿볼 수 있다.


3층은 핸드폰 및 자동차 소재, 가전표면재와 같은 고기능 소재 부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각종 세미나와 클래스가 진행되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그동안 제작된 제품 샘플북이 비치되어 있는 라이브러리를 통해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LG하우시스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1층은 다양한 문화공간이 어우러지는 공간으로, Z:IN Cafe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공간, TV 드라마에서 선보인 LG하우시스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낸 드라마 세트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한쪽 공간에는 보는 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독특한 아이템인 ‘미디어 윈도우’가 방문객들의 큰 흥밋거리로 자리하고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Z:IN 스퀘어는 다양한 LG하우시스의 제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이들뿐만 아니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 이르기까지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라며 “이를 통해 Z:IN 스퀘어는 일대를 대표하는 인테리어 자재 전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명실상부한 논현동 가구거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