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대구·부산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구정마루, 대구·부산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9.09.1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마루 자재 스타일링 제안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대구, 부산에서 연이어 개최되는 ‘2019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최초, 최장수 주택·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는 매년 2월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 후 다양한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한다. 대구경향하우징페어는 919일부터 22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며, 부산경향하우징페어는 926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전개된다.

구정마루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프레스티지, 원목마루, 강마루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루 자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그중에서도 특히, 프레스티지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구정마루가 자신 있게 선보이고 있는 내추럴 프리미엄 마루 프레스티지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나뭇결과 옹이, 크렉 등 천연목재의 특징을 트렌디하게 살린 천연마루다. 나뭇결이 돋보이는 구정마루의 딥브러싱가공기술과 이에 최적화된 프레스티지만의 표면코팅으로, 일반마루 대비 내구성이 높은 표면물성과 우수한 가공 정밀도가 특히 돋보인다. 아울러 최고급 원목마루에서 볼 수 있는 베벨 엣지코팅을 적용해 마루연결선을 섬세하고 부드러운 피니쉬로 완성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구정마루는 프레스티지 외에도 원목의 무늬결이 살아있는 원목마루’, 안정감 있고 단정한 패턴마루 레트로-트레인’, 입체 나뭇결과 풍부한 자연 색감의 멀티칼라 코팅이 특징인 브러쉬 골드’, 프리미엄 천연 입체마루 프라하 브러쉬’, 안정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는 헥사곤(hexagon)’ 패턴의 시공 마루, 재질·컬러·패턴 등 다양한 요소에 변화를 주고 개성 있는 컬러로 디자인을 불어넣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컬러 마루 믹스매치(MixMatch)’ 등 다양한 고품격 마루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구정마루는 부스에서 전문 컨설턴트와 제품·시공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들은 홍보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했다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디자인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성공적인 B2C 마케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