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효율적인 원룸 인테리어
작지만 효율적인 원룸 인테리어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02.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is Small Apartment Maximizes Its 186 Square Feet With Efficient Design
우크라이나에 있는 파티바 디자인은 186평방피트(17.63)의 작은 아파트를 효율적인 디자인으로 극대화 시키며 리모델링 작업을 완성 하였다.

오데사 중심의 오래된 건물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거울, 선반, 의자 및 옷장이 있는 작은 각진 입구가 있다. 현관에서 조금 내려 가면 침실, 책상 및 주방이 위치하고 있으며 공간 한 켠벽 뒤에는 침실이 있다. 침대는 수납공간을 위해 프레임을 높이 제작해 수납장을 짜 넣었다. tv는 침대 맞은편 벽에 설치해 침대가 TV를 보는 소파의 기능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창은 좁은 공간의 답답함을 없애기 위해 높게 시공되었으며 이는 자연 채광이 작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침대 옆 탁자는 목재 책상과 연결하고, 책상 위에는 책장과 오픈 식료품 저장실로 사용할 수있는 선반이 추가 되었다. 이 목재 책상은 최소한의 쿡탑을 갖춘 주방에 간혹 식탁으로서의 역할도 대신 한다. 창은 좁은 공간의 답답함을 없애기 위해 높게 시공되었으며 이는 자연 채광이 작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창 아래의 공간들 역시 서랍식의 수납장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주방에서 이어지는 욕실에는 샤워기, 세면기를 갖추고 전면부 큰 거울과 함께 바닥과 이어진 우드톤의 벽나무 선반의 활용으로 다양한 욕실 용품을 보관할 수 있게 하였다.

주방에서 이어지는 욕실에는 샤워기, 세면기를 갖추고 전면부 큰 거울과 함께 바닥과 이어진 우드톤의 벽나무 선반의 활용으로 다양한 욕실 용품을 보관할 수 있게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