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프리미엄 친환경 벽지 ‘디아망’ 출시
LG하우시스, 프리미엄 친환경 벽지 ‘디아망’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6.2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고 풍부한 딥엠보 기술로 벽지의 격 높여

 

LG하우시스가 표면 입체감과 친환경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벽지 디아망(DIAMANT)’을 출시했다.

LG하우시스의 벽지 제품 중 최고급 라인인 디아망(DIAMANT)’은 기존 벽지 대비 제품 표면의 엠보싱(Embossing) 깊이가 최대 두 배 더 깊어 크로쉐와 같은 직물의 짜임, 석재의 거친 표면 등 소재의 질감을 정밀하고 세심하게 표현해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에 효과적이다.

또한 디아망은 특수 처방기술을 적용해 깊은 엠보싱을 구현하면서도 무게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5% 줄여 시공 편의성까지 높였다. 벽지 두께가 얇으면 입체감이 떨어지고, 두꺼워 무게가 무거워지면 시공 시 처짐이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한 것이다.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벽지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국내 유수의 기관에서 인증 받은 안전한 소재를 적용해 차별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 유래 성분을 적용,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 및 국내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며 제품의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은 의류, 침구, 완구, 인테리어자재 등 피부와 접촉이 일어나는 제품의 무해성 정도를 평가하는 것으로, 전체 4등급 중 최고 등급인 1등급은 만 3세 미만 유아의 피부가 접촉해도 안전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엄격한 기준이다.

디자인의 경우, 소재의 질감을 내추럴하게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돌이나 콘크리트의 거친 질감을 리얼하게 표현한 회벽’, ‘질석’, ‘모던석재를 비롯해, 손으로 짠 듯한 뜨개 레이스의 짜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크로쉐’, 패브릭의 촉감을 경험할 수 있는 내추럴린넨’, ‘내추럴직물등이 대표적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몇 년 무지 패턴이 큰 인기를 모으며 특유의 질감으로 독특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 연출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화려한 패턴이 주요하던 고급 실크벽지 시장에도 이러한 추세는 강화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패턴의 섬세함과 입체감이 뛰어나고, 시공 편의성까지 높인 디아망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의 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