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인테리어’로 만드는 쉽고, 투명한 우리집 친환경 봄 인테리어
[Trend]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인테리어’로 만드는 쉽고, 투명한 우리집 친환경 봄 인테리어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4.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인테리어’로 만드는
쉽고, 투명한 우리집 친환경 봄 인테리어

 

KCC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패키지(Package) 인테리어’로 봄 인테리어 시장공략에 나섰다. 패키지 인테리어란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들을 스타일별로 패키지화하거나, 거실, 욕실, 주방 등 공간별로 패키지화해 시공해 주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다. 다양한 제품을 일일이 선택해야했던 기존 인테리어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패키지화해 상품화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통일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편리하게 시공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홈씨씨인테리어가 개발한 인테리어 패키지 3종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20~50대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세대별 니즈를 담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활동적인 20~3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 모던(Trendy Modern)’은 개성 넘치는 모노톤 베이스에 심플한 컬러와 패턴, 스틸 소재를 활용하여 젊은 세대에 걸맞는 스타일이다. 그리고 부드러운 배색과 차분한 스타일의 ‘소프트 발란스(Soft Balance)’는 파스텔 컬러톤과 도자기 등의 장식으로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자기만의 공간에 삶의 가치와 성향을 반영하려는 30~40대의 선호도가 높다. 마지막으로 내추럴을 표방하는 중후한 컨셉의 ‘오가닉 네이처(Organic Nature)’는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톤 색감과 자연 소재를 최대한 활용한 장식과 우드 느낌의 디자인으로 40~60대 중년층을 겨냥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3종을 통해 홈씨씨인테리어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세대별로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친환경성은 기본, 사용하기도 간편한 친환경 페인트, KCC ‘숲으로’
KCC의 대표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숲으로’는 소비자 건강은 물론, 사용하기도 간편해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페인트 한 통이면 거실이나 방 안을 꾸미는데 충분하고, 쉽고, 간편하며, 저렴하다는 페인트의 특성상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셀프 페인팅’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친환경 대표 페인트 ‘숲으로’는 보다 쉬워진 작업성과 친환경성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최첨단 기술인 나노 입자를 이용해 낙서가 쉽게 지워지는 Easy Cleaning 기능과 항균기능을 지닌 인테리어용 페인트 ‘숲으로 웰빙’과 중금속 및 포름알데히드를 함유하지 않는 인테리어용 수성 페인트 ‘숲으로 라이트’, 유해물질 및 유해 중금속 등의 함유와 방출을 최소화한 수용성 에나멜 DIY용 페인트 ‘숲으로 멀티멜’ 등이 인테리어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CC 관계자는 “페인트를 이용한 인테리어는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며 “쉽고 간편한 경제성과 스스로 자신의 개성을 살려 집을 꾸밀 수 있어 높은 만족감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