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기품있는 당신의 인테리어 루버셔터와 만나다
[Look at this] 기품있는 당신의 인테리어 루버셔터와 만나다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2.03.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품있는 당신의 인테리어
루버셔터와 만나다

 

 

루버셔터는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친환경 원목제품으로, 제품설치 시 90%이상의 햇빛 차단효과가 있다. 제품의 개폐 없이 슬랫의 조절만으로, 원하는 각도로 채광 및 통풍방향 조절이 가능함과 동시에 외부로부터의 시야를 차단하여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설치 후 일반 커튼과는 다른 한층 더 고급스러운 실내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고 뛰어난 단열기능으로 효율적인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제품 설치 시 실내온도 : ±3℃)원자재는 수입원목 및 수입하드웨어가 사용되며, 대부분의 제품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고급커튼과 같은 비용으로 설치하여 사용하지만, 루버셔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세탁비등의 유지비가 별도로 발생하지 않아 합리적이다.
또한 루버셔터에서 사용하는 원목은 변형을 방지하기 위하여 현지 벌목과정에서부터 특별히 관리되어 두 번의 증기건조(강제건조)를 시킨 후 약 한 달 동안 자연 건조과정을 거치므로 변형 방지를 하여 뒤틀림이 거의 없으며, 우레탄 무황변 도료를 이용하여 도장하므로 색상 또한 변질되지 않는다. 제작기간은 10짝 기준으로 공휴일제외하고 7일~10일정도 소요되며, 제품설치 시 소요시 간은 10짝 기준으로 2~3시간정도이다.

 

최고급형/오크통원목  기본 수종은 오크(참나무)통원목+도장마감 제품으로 오크수종의 나뭇결과 재질감을 최대로 이끌어내 기존 뉴송 제품과 달리 표면이 매끄럽지 않고 천연 오크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폭 75㎜인 S자형 슬랫을 적용하여, 기존 64mm 슬랫에 비해 밀착기능 강화 및 더욱 넓은 시야확보가 가능하다.
오크 기본 수종 이외에도 다른 특수목을 가공하여 주문제작 가능하며, 기품있고 화려하며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해진 트렌드로 한결 자연친화적이며 안정감을 주는 제품이다.

 

 L-1/고급형  뉴송(뉴질랜드산 소나무)통원목+도장마감 제품이며, 폭 64㎜인 S자형 슬랫을 적용하여 밀착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적용으로 고풍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L-2/일반형  뉴송(뉴질랜드산 소나무)통원목+도장마감 제품이며, 폭 64㎜인 타원형 슬랫으로 슬림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하여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가 있다.

 

 L-N/실속형  L-N의 소재는 라왕을 집성한 것으로, 그 강도가 높아 휨에 강하며 제품의 마감방법은 기존 필름이나 천연페이퍼 랩핑보다 우수한 도장마감을 하여, 제품의 수명이나 퀄리티가 L-1, L-2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LN-2  이번 출시한 모델은 3년간 이어온 디자인에서 약간 변형된 디자인으로 기본적인 루버셔터의 기능은 살리면서 디자인을 변형시킨 제품이다. 정감 있고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실내분위기를 한층 화사하게 만들 수 있는 포인트 제품으로 자녀방이나 신혼집 분위기와 잘 어울리며, 특히 자연적인 소박함을 담은 프로방스풍의 인테리어에 꼭 맞는 제품이다.


한지창도어   한지의 약한 재질을 고려하여 아크릴과 전통한지를 적절한 비율로 섞어 만든 아크릴한지를 사용함으로써 전통한지의 느낌은 살리면서, 변색이나 찢어지는 전통한지의 단점은 보완하여 편리함을 추구하였다. 한지창도어의 색상은 루버셔터와 같이 원목의 색상은 물론 백색을 비롯한 유색도장도 제작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