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Utopia SUIT & ARANCI SUIT
[Preview]Utopia SUIT & ARANCI SUIT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0.05.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terbath New Collection
Utopia SUIT & ARANCI SUIT

 
 
욕실전문 컨셉 디자인 기업 인터바스가 2010년 새로운 데코레이션 스위트를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한 신제품은 Utopia SUIT와 ARANCI SUIT다.
Utopia SUIT(유토피아 스위트)는 차분하면서 따뜻함이 느껴지는 신개념 욕실 데코레이션 트랜드다.
매번 새로운 욕실을 연구해오고 있는 인터바스의 정신이 느껴지는 이 제품은 봄긴운을 담아낸 듯한 꽃무늬가 눈에 띈다.
시원하게 불어오는 봄바람 속에 형형색색의 들꽃향기를 담아낸 유토피아 스위트에서는 수줍음을 머금고 피어나는 들 꽃잎 사이사이로 따스한 봄 햇살이 밀려오고, 자연에 동화되는 듯 녹아드는 나른함과 그리고 그속에 느껴지는 행복함을 만끽할 수 있다.
수로밀폐형양변기(D-38000)은 기존 수로가 노출되었던 양변기의 형태적인 진화를 거듭하여 근래에 대두되고 있는 수로밀폐형양변기다. 최고급 사양이 적용되어, 데코레이션 스위트의 마감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하고 있다.
가구일체형카운터세면기(L-SM10)는 일반적으로 사용된 다리세면기 또는 카운터세면기에서 획기적인 발전된 형태를 이루고 있다.
 
 
ARANCI SUIT(아란치 스위트)는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라인의 디자인’을 컨센으로 개발됐다. 세심한 라인의 만남과 헤어짐을 통해 여성의 센스티브하고 우아한 바디라인을 연상시켯다.
원피스형의 긴다리세면기와 반다리세면기는 날렵하고 세련된 중심라인을 보여준다. 이는 아란치만의 독보적인 스위트 이미지를 완성시켜주는 디자인라인이 되어주고 있다. 

02-2601-0141 / www.interbath.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