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독일 명품 주방가구 라이히트(LEICHT) 2009 New Line
[Preview]독일 명품 주방가구 라이히트(LEICHT) 2009 New Line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11.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명품 주방가구 라이히트(LEICHT) 2009 New Line
IOS-모던하면서 화사한 디자인


독일 명품 주방 가구 라이히트(LEICHT)가 2009년 신제품을 선보인다. 2009년을 겨냥해서 만든 제품 IOS는 기존의 오크 소재 TAMOS 모델과 함께 믹스하여 퓨처리즘에 입각한 FROSTY WHITE 컬러와 내추럴 한 Titanium grey 컬러의 오크 목재를 사용하여 모던하면서도 화사하고 따뜻한 느낌을 살리고 있다. 또한 모서리 부분의 오픈 방식을 새롭게 하여 좁은 공간도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1928년 설립된 라이히트(LEICHT)는 ‘Function, Elegance, Harmony’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하면서도 기능성을 강조한 독일 브랜드이다. 
라이히트(LEICHT)는 ‘주방은 가정의 중심으로 가족 구성원 전체의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는 소중한 공간’이라는 개념 하에 거실과 주방의 경계를 없애고 대화와 안락함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스페인을 비롯하여 유럽의 여러 왕실, 전 독일 수상 및 유명 인사들이 애용하고 있는 명품 주방가구 라이히트(LEICHT)는 런던, 하와이, 도쿄, 홍콩, 시드니 등 세계 각국에 500개 이상의 쇼룸을 확보하여 전 세계 상류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국제적인 주방가구 브랜드이다. 또한 세계 5대 리서치 기관인 GFK 조사 결과 2006, 2007년 독일 내 프리미엄 주방 가구 시장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라이히트는 2006년부터 Total solution provider인 SK D&D를 통해 공급이 되어 좀 더 신뢰성을 바탕으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에 오고 있다.
라이히트(LEICHT)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Reddot design award와 IF product Dedign award 등 많은 수상으로 뛰어난 디자인을 입증한다. 특히, Reddot Design Award에서 2003년부터 2008년까지 연속으로 수상함으로서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음은 물론 신제품 라인이 출시될 때 마다 앞선 디자인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라이히트(LEICHT)의 강점은 2,000여 가지가 넘는 유럽의 Ral 컬러 테이블을 토대로 수백 가지의 컬러 조합이 가능하여 인테리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맞춤 가구로 주방을 꾸밀 수 있다. 특히 하이-라인은 독일 장인의 숨결이 살아있는 수공예 제품으로 라이히트의 스페셜 컬렉션이다. 특색 있는 최고급 주방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최근 타사에서는 제작이 안 되고 있는 E0급의 친환경 자재 생산이 가능하여 최고의 친환경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02-2156-4700/ www.leicht.de(독일 라이히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