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공간을 더욱 조화롭게 만드는 합지벽지 LG하우시스 Z:IN ‘휘앙세’ 2015 신규 패턴 엿보기
[PREVIEW] 공간을 더욱 조화롭게 만드는 합지벽지 LG하우시스 Z:IN ‘휘앙세’ 2015 신규 패턴 엿보기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1.0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을 더욱 조화롭게 만드는 합지벽지
LG하우시스 Z:IN ‘휘앙세’
2015 신규 패턴 엿보기

 

 

불필요한 장식적 요소를 최소화한 편안한 공간 연출 제안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2015년을 맞아 섬세하고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한 Z:IN ‘휘앙세’의 신규 패턴을 선보인다.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유행을 쉽게 타지 않는 무지벽지 위주의 페인트 컬러를 적용한 2015년형 ‘휘앙세’는 풍부한 색상과 질감 표현에 중점을 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더욱 조화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15년형 ‘휘앙세’는 ‘프렌치 클래식’, ‘모던 네이처’, ‘소프트 로맨틱’, ‘스칸디나비안 무드’ 등 4가지 컨셉을 통해 불필요한 장식적 요소를 최소화한 편안한 공간 연출을 제안한다. 파스텔, 아이보리, 베이지, 그레이 등의 컬러를 활용해 단순하지만 세련미를 느낄 수 있으며, 친숙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전달 할 수 있다. 더불어 질감과 엠보를 살린 다채로운 텍스쳐가 반영되어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화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2015년형 ‘휘앙세’는 톤온톤 매치가 가능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파스텔톤의 무지벽지를 선호하는 트렌드가 반영 된 제품”이라며, “톤 다운된 은은한 컬러와 실용적인 패턴을 활용해 친숙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패턴을 선보인 LG하우시스 Z:IN ‘휘앙세’는 시공이 용이하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에게 알맞은 합지벽지이다.
인쇄 디자인과 엠보가 일치하는 동조공법 효과와 섬세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부의 환경 표지를 인증받은 친환경 벽지이다.

 

 

 

 

2015년형 휘앙세 컨셉 소개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의 컬러톤으로 다양한 블루 계열과 블루를 머금은 듯한 민트 계열의 컬러가 주요 키 컬러로 사용되며, 이 외에 다양하게 변형한
화이트와 밝고 따뜻한 느낌의 그레이톤을 사용한 제품을 제안한다.

 

Concept 1. 프렌치 클래식(French Classic)
여성스러운 클래식을 표현하는 컨셉으로, 익숙한 클래식한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기존 장식적이고 느낌의 클래식에서 불필요한 요소들을 덜어내어 단순화하였으며, 톤 다운된 파스텔컬러와 절제된 엠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Concept 2. 모던 네이처(Modern Nature)
모던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질감이 주는 따스하고 편안함을 표현한다.
다양한 돌의 질감, 회벽, 질석 등의 러프한 텍스처를 고급스럽지만 친숙하고 편안하게 느껴지도록 표현했다. 아이보리, 베이지, 웜 그레이, 브라운과 카키 톤이 주조색이 되어 표현된다.

 

Concept 3. 소프트 로맨틱(Soft Romantic)
부드러운 여성스러움과 로맨틱을 강조하는 컨셉이다.
플라워 패턴, 자수느낌의 여성스러운 모티브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표현된다. 기존의 장식적이고 과장된 요소들을 덜어내어 편안한 공간을 제안한다. 화이트, 아이보리와 톤 다운된 파스텔톤이 은은한 펄감을 더해준다.

 

Concept 4. 스칸디나비안 무드(Scandinavian mood)
실용적이고 자연주의적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컨셉이다. 오랜 세월이 지나도 낡은 느낌이 아닌 익숙한 편안함과 동시에 모던함을 줘 대중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북유럽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