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케이디아트월
[focus]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케이디아트월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1.0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케이디아트월
케이디우드테크
로즈우드 고재타일 ‘엔비로즈 슬레이트워시’ 출시

 

친환경 실내외 건축자재 전문기업 (주)케이디우드테크(이하 케이디우드테크)에서 어느 곳에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재 타일 신제품을 론칭했다.
그동안 정체불명의 폐가옥, 혹은 폐선박의 철거 자재로 만든 비위생적인 고재는 안심하고 사용하기에는 사실상 불안한 구석이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급 레스토랑이나 카페, 커피숍뿐만 아니라 주거공간까지 빈티지 열풍을 타고 무분별하게 사용된 것도 사실이었다.
반면, 철저한 세척과 훈증 처리로 제작된 케이디우드테크의 케이디아트월-고재우드타일 ‘엔비로즈 슬레이트워시’는 어떠한 공간에도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품질면에서도 타 고재 제품과 큰 차별성을 갖는다.
먼저 장미목(로즈우드) 등 최고급 고재(古材)만 엄선해 원자재로 사용, 보다 높은 품격을 느낄 수 있으며, 조립 후 가공하지 않고, 한 조각 한 조각을 따로따로 가공한 다음에 모자이크 타일로 조립해 더욱 세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아울러 장인의 예술적 터치와 샌딩, 그리고 도장 마감까지 완성된 제품으로 어느 곳에나 바로 적용이 가능하고, 인터로킹 설계로 블럭간 연결이 자연스러워 시공 후 전체적인 외관이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깨끗한 물로 세척하고 훈증 처리해 주방을 비롯한 어느 곳에 사용해도 위생적이며, 고재타일의 뒷면은 넷팅 마감으로 곡면 시공도 가능하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또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케이디아트월-고재우드타일 ‘엔비로즈 슬레이트워시’는 벽 장식재, 침대 헤드, 탁자의 상판 등 가구 소재, 도어 소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에 방문하거나, 홈페이지(www.kdwoodtech.com, CAFE.naver.com/kdartwall) 및 전화(02-3401-5525)로 문의 가능하며, 2015 경향하우징페어, 제 37회 MBC건축박람회, 2015 하우징브랜드페어 등 국내 유명 건축 박람회에서도 케이디우드테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