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개나리벽지 합지신제품 트랜디, 스토리
[Preview] 개나리벽지 합지신제품 트랜디, 스토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12.0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합지신제품
트랜디, 스토리

 

개나리벽지(www.g7.co.kr)가 2013년 합지 신제품 ‘트랜디’와 ‘2014 스토리’를 출시한다. 올 한해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았던 개나리벽지는 이번 ‘트랜디’와 ‘스토리’를 한 발 빠르게 출시하며 합지 시장의 트랜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건자재 시장의 침체와 함께 합지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현재 시점에서 개나리벽지의 합지신제품 ‘트랜디’와 ‘스토리’는 눈여겨 볼 만 하다.


트랜디는 가공되지 않은 자연의 모습을 모던한 요소와 결합하여 새로운 공간으로 해석한 트랜디의 Healing Essay 는 휴가를 떠나서 볼 수 있는 색채와 재질 감을 담아 자연 그대로의 매력을 한층 더한다.
트랜디는 항균 물질인 피톤치드를 첨가하여 실내공기 정화에 도움이 되는 친환경 기능성 제품이다.


스토리는 일상에서 보여지는 자연의 재료와 소리, 컬러들이 어우러져 평범한 일상을 새롭게 꾸며준다. 복잡한 일상을 떠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따듯한 감성과 편안한 분위기로 개성 넘치는 공간, 그 안의 아름다운 컬러이야기와 일상 속에 녹아 든 감성적인 디자인을 담아내고 있다. 아티스트의 감성이 뭍어난 집 안 곳곳에는 조형미와 개성이 넘쳐 흐르고, 자연의 색과 패턴의 조합을 통해 캔버스 위에 그려진 그림과도 같은 나만의 공간이 재구성된다.

이번 스토리의 데이지 패턴은 산뜻하고 모던하면서도 경쾌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TRENDY 2014 트랜디
2014년도 트랜디의 테마는 쉼(休) - TRENDY 가 선사하는 내 삶의 작은 쉼표.
현대 사회에서 재충전과 삶의 질에 대한 가치가 상승하면서 슬로우 라이프가 재조명되고 있다. 삶의 속도를 한 템포 늦추어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자연스럽게 살아가는 방법이 필요하다. 음악에서의 쉼표가 다음을 위한 준비이자 리듬감을 부여하는 중요한 기다림이듯, 우리의 삶에도 더욱 활기차고 리듬있는 삶을 위해 쉼표를 찍는 것이 필요하다. Trendy Collection은 인테리어 공간의 작은 변화를 통해 도심 속에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같은 공간, 휴가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지친 마음을 편안한 공간 속에서 사람들과의 교감과 대화를 통해서 마음을 안정시키고 희망을 얻으며, 따스한 햇살이 드는 창가에서 여유롭게 마시는 커피 한잔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린다.


가공되지 않은 자연의 모습을 모던한 요소와 결합하여 새로운 공간으로 해석한 트랜디의 Healing Essay 는 휴가를 떠나서 볼 수 있는 색채와 재질 감을 담아 자연 그대로의 매력을 한층 더한다.
트랜디는 항균 물질인 피톤치드를 첨가하여 실내공기 정화에 도움이 되는 친환경 기능성 제품이다.

 

2014스토리 Space with a story
2014년의 스토리의 테마는 Space with a story 이야기가 있는 공간
모든 공간이 전해주는 이야기들은 강렬한 기억을 남기게 하는 힘이 있다. 흔히 일상에서 보여지는 자연의 재료와 소리, 컬러들이 어우러져 평범한 일상을 새롭게 꾸며준다. 복잡한 일상을 떠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따듯한 감성과 편안한 분위기를 품은 하우스로 초대한다. 개성 넘치는 공간, 그 안의 아름다운 컬러이야기와 일상 속에 녹아 든 감성적인 디자인을 담아내고 있다. 아티스트의 감성이 뭍어난 집 안 곳곳에는 조형미와 개성이 넘쳐 흐르고, 자연의 색과 패턴의 조합을 통해 캔버스 위에 그려진 그림과도 같은 나만의 공간이 재구성된다.


이번 스토리의 데이지 패턴은 산뜻하고 모던하면서도 경쾌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낯설지만 친근한 패턴으로 편안한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해보도록 하자


개나리벽지 031.426.0056 / 디자인상담 : GK디자인 (031.426.0256)  www.g7.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