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Z:IN ECO 공기를 살리는 지아벽지’ 출시
[Preview]‘Z:IN ECO 공기를 살리는 지아벽지’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05.3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옥수수 소재로 만든
‘Z:IN ECO 공기를 살리는 지아벽지’ 출시

 

 

 
LG하우시스 Z:IN wallcovering이 세계 최초로 식물성 소재에 공기 살리는 기능을 더한 ‘Z:IN ECO 공기를 살리는 지아벽지’를 출시했다.
지아벽지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순식물성 원료(PLA), 분말상태의 천연석과 편백나무, 진황토, 구연산 등의 천연원료로 생산된 친환경 벽지다. 인체에 유해한 DOT 가소제 대신 식물성 가소제를 사용했으며 화재발생 시 유독가스인 다이옥신이 전혀 방출되지 않아 안전한 특징을 지녔다.
또 식물성수지를 사용해 색상이 맑고 자연스러우며 벽지 패턴 역시 잎사귀, 나뭇가지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해 부럽고 편안한 실내공간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지아벽지의 디자인 콘셉트는 ‘모두를 편안하게 하는, 자연을 담은 공간’으로 슬로우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여유롭고 행복이 가득한 생활공간을 제안하고자 했다. 이번 컬렉션은 개인의 취미와 스타일을 즐기는 프라이빗 공간, 아이들의 개성과 꿈을 키워주는 플레이 공간으로 구성됐다.

 
 
Private Space
지아벽지는 다양한 패턴과 질감, 깊이 있는 색감을 통해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친환경 소재와 차별화된 가공기술 및 노하우의 만남은 높은 품질과 디자인을 지닌 벽지를 탄생시켰다. 특히 기존 천연소재 벽지에서 찾아 보기 힘든 뛰어난 질감표현력은 독특하고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Play Space
천연원료로 생산되는 지아벽지가 끊임없이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꿈과 호기심으로 가득 찬 아이들을 위한 벽지를 선보였다. 플레이 공간에 소개된 벽지는 아이들에게 풍성한 감성 공간을 선물해주는 제품으로 이루어졌다. 자연친화적 소재 사용으로 건강한 생활은 물론, 꿈과 상상을 더해 만든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와 패턴은 아이들에게 정서적으로 안정된 감성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공간을 제공한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