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up]'우리 집에 왜 왔니’ Z:IN 벽지 PPL
[trend up]'우리 집에 왜 왔니’ Z:IN 벽지 PPL
  • 이보경 기자
  • 승인 2008.06.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집에 왜 왔니’ Z:IN 벽지 PPL
욕실에도 벽지를, 나만의 개성 연출

 

Z:IN 벽지가 SBS 금요드라마 ‘우리 집에 왜 왔니’의 배경으로 출현한다. ‘우리집에 왜 왔니’는 금요일 저녁, 주부들을 TV 앞으로 끌어당기는 남자 신데렐라 이야기.

매일매일 터지는 사건사고도 볼거리지만, 부잣집 생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인테리어도 인기 요소다. 화려함의 절정을 보여주는 ‘우리집에 왜왔니’ 세트장에서의 Z:IN 벽지를 만나보자.
‘우리집에 왜왔니’에 시공된 벽지는  ‘Z:IN 벽지 Silk NP’. 실크의 부드러운 감촉과 광택이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는 벽지제품.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함이 살아있는 인테리어에 잘 어울린다.
드라마 주 무대인 미수의 집처럼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뉴트럴 컬러에 주목해보자. 톤 다운된 컬러로 공간에 스며드는 듯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컬러가 최근 트렌디 컬러로 떠오르고 있다. 미수 집에 시공된 Z:IN 벽지 ‘Silk NP’는 톤 다운된 차분한 색상과 반짝이는 펄 느낌으로 모던한 공간에 포인트가 될 수 있다. 화려한 패턴이나 강한 컬러의 벽지에 식상했다면 주목해 볼 만하다.
드라마 속 욕실이 우리집 욕실과 달라 보이는 까닭은? 벽면에 있다. 실제 주거공간에서는 욕실에 벽지 시공을 할 수 없지만 호텔이나 호화 저택에서는 욕실에 벽지가 시공되기도 한다. 극 중 미수의 집도 마찬가지. 일본풍의 나무욕조와 엔틱 스타일의 벽지 인테리어가 호텔 스위트룸을 떠오르게 한다. 욕실 공간이 넓고 건식으로 꾸몄다면 벽지를 이용해 욕실 벽면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문의> 080-005-4000/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