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구정마루, 본사 전시장 리뉴얼 오픈 ‘호응’
[focus] 구정마루, 본사 전시장 리뉴얼 오픈 ‘호응’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12.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디자인의 마루·벽장재를 한 눈에

 

구정마루가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구정마루 갤러리’ 리뉴얼 오픈 행사를 지난달 11, 12일 양일에 걸쳐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리뉴얼 오픈 행사는 공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구정마루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을 본사에 위치한 마루전시장에서 직접 보고 체험하며 구정마루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평가를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
금번 행사를 위해 구정마루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본사 갤러리를 새롭게 재구성했다. 구정마루 전제품을 브랜드별로 편리하게 소개하되, 150여종의 다양한 전시 제품을 한 공간 내에서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라이브러리 방식’으로 조성해 제품별 비교체험이 가능하게 기획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구정마루 갤러리는 다양한 구역으로 구분되어 차례대로 돌아 볼 수 있는데, 갤러리룸에서는 구정마루의 다양한 시공 사례를 볼 수 있으며, 파일럿 룸에서는 향후 소비자에게 제시할 수 있는 마루재 아이디어의 방향을 가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처럼 구정마루는 본사 전시장을 통해 소비자의 제품 선호도를 직접적으로 감지하고, 신제품 출시 전 고객반응 점검 등 제품 전반에 걸친 서비스 기획 및 개선의 장으로 활용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구정마루는 건축주, 설계사무소, 인테리어회사, 개인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에 대한 응대 및 상담, 영업 활동은 물론 신제품 론칭 행사와 트렌드 세미나 등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홍보의 공간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구정마루는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요즘, 갤러리를 찾는 고객을 위해 보다 다양한 스타일 및 상품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구정마루 갤러리는 전시의 기능뿐만 아니라 구정마루의 모든 제품을 소비자들이 실제로 체험하고 구매를 위한 의사결정이 가능하도록 B2C 접점 기반으로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31-766-0700 / www.kujungmar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