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ease] 풍산마루, 강마루 임팩트 컬렉션 리뉴얼 출시
[release] 풍산마루, 강마루 임팩트 컬렉션 리뉴얼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11.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0가지 제품으로 강마루 라인 강화

 

풍산마루가 강마루 임팩트 컬렉션을 리뉴얼 출시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리뉴얼 컬렉션은 기존 제품에 5가지 새로운 패턴을 추가해 총 20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임팩트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패턴은 미스티 그레이, 어반 그레이, 알펜 화이트, 블랙 에보니, 헤리티지 오크다.
현재 마루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인 화이트, 그레이 컬러와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극대화한 블랙 컬러를 적용한 신규 패턴을 추가했으며, 이에 더해 독특한 오크 패턴의 제품도 새롭게 선보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신규 패턴 추가로 다양성을 확보한 임팩트 컬렉션은 모던한 스타일부터, 내추럴 스타일, 클래식 스타일까지 소비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며,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강마루 시공을 원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풍산마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컬렉션은 빠르게 순환하는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놓치지 않았고, 소비자의 감성을 충족시킨 컬러 구성도 돋보이는 점이다”라며 “특히 알펜 화이트, 어반 그레이 등 신규 패턴은 출시 직후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포함한 전 패턴이 시장에서 고른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임팩트 컬렉션 카탈로그는 풍산마루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전화(070-4617-2700)로 요청할 수 있다. 풍산마루는 임팩트 컬렉션 리뉴얼 기념으로 풍산마루 제품의 시공 사진을 보내주면, 1만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풍산마루 홈페이지(www.psmaru.co.kr), 블로그(www.leflo.blog), 인스타그램(@pungsan_maru)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풍산마루 관계자는 “올 12월,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감각적인 마루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다”며 “새로운 브랜드로 원목마루, 브러쉬마루 등 다양한 제품과 규격의 제품을 출시해 제품 라인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1999년에 설립된 풍산마루는 마루 생산 및 시공 품질에 대한 신념을 가진 전문 기업으로, 현재 시장에 최상급 원자재 인도네시아산 1급 내수합판만을 사용한 고품질 마루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KC인증, KS인증, ISO9001인증을 획득해 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메이저 건설사, 조달청 등을 통해서도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풍산마루 제품은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 SE0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02-487-36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