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노바디자인플로링, 2017 부산경향하우징페어 참가
[focus] 노바디자인플로링, 2017 부산경향하우징페어 참가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9.2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마루 와이드, 프리미엄 원목마루 등 제품 선보여

 

프리미엄 마루·접착제 전문 브랜드 노바디자인플로링(켐마트코리아)이 지난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2017 부산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 강마루 와이드, 프리미엄 원목마루 등 고급마루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목마루부터 접착제까지 모든 제품을 자체 생산하는 노바디자인플로링은 가격대비성능비가 떨어지는 고가의 수입 원목마루대신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 품질의 원목마루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마루 패턴을 개발하고, 신제품을 론칭하며 소비자들이 마루를 선택하는데 있어 보다 폭넓은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이 같은 노바디자인플로링의 장점이 여실히 드러났다. 노바디자인플로링은 나무결의 질감과 풍부한 색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원목마루는 물론, 시원시원한 규격이 돋보이는 신제품 ‘강마루 와이드’, 원목·무늬목 마루 수준의 부드러운 촉감, 우수한 보행감까지 갖춘 ‘수마루’ 등 품질이 돋보이는 마루 제품을 다수 선보였고, 또 좋은 평가를 이끌어 냈다.
아울러 다양한 마루의 차이점 및 장단점을 비교해놓은 전시 판넬을 만들어 소비자들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 마루시공용 접착제 ‘황토풀’도 눈길을 끌었다. 노바디자인플로링은 황토풀과 함께 제품에 들어가는 천연 황토가루도 함께 전시하며, 특허 받은 오리지날 황토 접착제 제조사임을 어필했다.
노바디자인플로링 관계자는 “태풍으로 인한 궂은 날씨로 참관객들이 적을까 걱정했지만 작년 부산경향하우징페어와 비교했을 때 오히려 더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주셨다”며 “노바디자인플로링을 알고 일부러 찾아주는 분들 또한 크게 늘어 앞으로 영남지역에서의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02-575-8400 / www.nova-desig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