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한솔홈데코, SB마루 ‘마블스톤, 헤링본’ 시리즈 신제품 선보여 ‘이목집중’
[market now] 한솔홈데코, SB마루 ‘마블스톤, 헤링본’ 시리즈 신제품 선보여 ‘이목집중’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6.0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분위기, 차분한 분위기 등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

 

한솔홈데코가 차세대 온돌마루인 ‘SB마루’의 우드 패턴에 이어 ‘마블스톤’과 최근 유행하고 있는 ‘헤링본’ 패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한 SB마루 마블스톤 패턴은 기존의 차갑고 딱딱한 폴리싱 타일의 단점을 보완하며, 다양한 SB마루 우드 패턴과 단차 없이 보다 쉽게 혼합시공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특히 넓은 공간에 대리석과 우드 패턴을 혼합 시공함으로써 단독 패턴의 단조로움을 해소하고 보다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출시한 마블스톤 패턴은 총 4개 디자인으로 ‘카라라’, ‘샌드스톤’, ‘콘크리트’, ‘쥬메라’이며, 한솔홈데코의 목재 벽장재 ‘스토리월’의 광폭 사이즈와 동일한 규격(390mm X 790mm)으로 함께 시공 시 통일감을 선사하며,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유행하고 있는 헤링본 패턴(95mm X 475mm)을 SB마루에 적용해 다양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실현할 수 있도록 했으며, SB마루 우드 패턴 중 그레이엘름, 리얼애쉬, 골든티크, 다크오크, 제너럴오크, 쉬폰화이트 등 인기 패턴을 중심으로 총 6개 디자인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SB마루 우드 패턴을 18개로 확대 출시하며 다양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는 등 SB마루가 디자인 마루로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제품을 새롭게 구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마루가 물에 약하다는 고정관념에 도전해 지난 해 5월, 한국 주거문화에 최적화되어 습기에 강하고 열효율이 우수한 차세대 친환경 온돌마루 ‘SB마루’를 출시, 국내 마루 시장의 판도를 새롭게 했다. SB마루는 습기에 강하면서도 열전도율이 우수하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방출되지 않아 아토피 및 각종 알러지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근거로 대한아토피 협회와 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와 항곰팡이 인증을 받았다. 또한 실험결과, SB마루의 표면이 불에 탔을 때 물과 이산화탄소만이 방출되며, 여러 종류의 곰팡이 균사를 접종하고 상대습도 85%, 온도 28도(곰팡이 발육 최적 조건)에서 28일간 배양했을 때 해당 곰팡이가 더 이상 발육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SB마루는 부드러운 질감과 온화한 감촉으로 편안한 느낌을 제공하며, 미끄럼 방지처리를 통해 낙상의 위험을 최소화함으로써 유아시설 및 노인 시설은 물론, 최근 반려동물 보유 가구의 수요까지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