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더존마루, 이태리 프리미엄 원목마루 바싸노 파켓 본격 론칭
[market now] 더존마루, 이태리 프리미엄 원목마루 바싸노 파켓 본격 론칭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4.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면 처리 및 친환경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 인정받아

 

수입원목마루 전문 기업 더존마루가 고급 인테리어 소비자를 위한 원목마루 바싸노파켓을 본격 선보인다.
바싸노파켓은 이탈리아 북부 베네토주에서 1832년 설립된 바싸노파켓社의 대표 브랜드로, 전 세계인들에게 표면 처리 및 친환경 분야에서 압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전 제품은 천연 오일 도포, 내추럴 바니시 표면 마감, 無포름알데히드 접착제 사용으로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유럽연합 CE마크와 내화성 최고등급(Bfls1) 획득을 통해 품질이 검증되었다.
더존마루 이재남 대표는 “바싸노파켓은 마루 표면의 코팅처리, 오일처리, 내추럴 바니시 마감, 브러시, 핸드스크랩, 열처리 분야와 독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급 원목마루의 재질과 다양한 컬러감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바싸노파켓은 현재 16개에 이르는 다양한 수종의 원목과 70여 가지의 컬러를 구비하고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다.
원목마루 상부는 4~6mm 두께의 최고급 원목이 사용되어 촉감과 색감이 우수하고, 하부에는 9개층으로 이뤄진 자작나무를 사용해 습기와 열에 의한 수축, 팽창 등 제품 변형을 방지한다. 여기에 원목마루 4면의 모서리를 가공해 사용자가 다양한 마감 처리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내구성 최고 등급(D4)으로 실용성을 겸비했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총 5개의 제품 규격은 바싸노파켓의 경쟁력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제품 폭은 100~370mm, 길이는 600~3000mm이며, 별도의 크기는 주문 생산도 가능하다.
이재남 대표는 “지난해 7월 이태리 본사와 국내 독점 파트너사 계약 체결 후 그동안 수요자의 니즈 만족을 위해 품질과 디자인 부분 준비과정을 거친 만큼, 고급 주거와 상업 공간을 제안하는 대표 원목마루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정보는 더존마루 홈페이지(www.djfloo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강남 논현동 전시장에서는 이태리 원목마루 바싸노파켓을 직접 만날 수 있다.
한편, 더존마루는 2006년 설립 이후 일반 소비자를 비롯해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중심으로 원목마루 납품 및 시공을 담당해왔다. 대표 현장으로는 북한 금강산 호텔 내 전체 객실, 현대해상 연수원 전체 객실, 울산 현대중공업 내 신축건물을 비롯해 아파트, 전원주택,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현장 경험을 가지고 있다.
문의 : 02-514-38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