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구정마루, 스타일리시한 감각적인 마루 ‘칼라맥시강’ 출시
[market now] 구정마루, 스타일리시한 감각적인 마루 ‘칼라맥시강’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11.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 패턴, 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트렌디한 공간 연출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컬러가 믹스된 최신 트렌드 제품 구정마루 ‘칼라맥시강’을 출시했다.
인테리어 시장에서 빈티지 무드는 꾸준히 선호되며 빈티지 목재의 느낌을 살린 디자인들도 지속적으로 소개되고 있다. 오래된 나무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편안함과 자유로움 그리고 나뭇결로 전해지는 내추럴한 분위기는 인테리어에서 다방면으로 활용 될 수 있다.
구정마루의 칼라맥시강은 이러한 목재의 편안함에 빈티지 디자인을 접목해 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트렌디한 공간을 제안한다. 최근 상업공간뿐만 아니라 주거공간에서도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포인트 컬러로 변화를 주거나 몇 가지 컬러를 믹스해서 시공하는 디자인 마루가 적용되고 있는데, 칼라맥시강을 활용하면 바닥을 트렌디한 다양한 컬러로 표현할 수 있다.
파스텔 그레이, 블루, 그린 등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 4가지의 패턴으로 구성된 구정마루의 칼라맥시강은 세련된 그레이톤과 베이직한 화이트에 입체적인 나무 질감이 돋보이는 내추럴 포인트 컬러로 그 특징을 살리고 있다.
또한 칼라맥시강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광폭(7.7(T)×125(W)×1200(L)mm)으로 간결한 직선미가 돋보이고, 고강도 HPM(High Pressure Melamine) 공법을 적용해 표면강도가 탁월하며, 친환경 SE0(Super Eco 0)등급의 친환경 제품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헤링본 패턴의 온돌마루를 국내에 처음 선보이며 다양한 디자인적 시도로 마루시장을 이끌어온 자사가 다시 한 번 야심차게 제안하는 ‘칼라맥시강’은 컬러가 주는 에너지를 바닥에 적용한 사례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강마루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거실, 주방을 카페나 레스토랑처럼 꾸미고 싶은 소비자들도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마루재를 혼용해 컬러믹스를 연출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031-766-0700 / www.kujungmar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