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코리아,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눈길’
페스툴코리아,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눈길’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8.01.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툴코리아,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눈길’
서비스올인클루시브 시스템 통해 만족도 UP

 

프리미엄 전동 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과 서비스올인클루시브(SAI) 시스템을 통해 한국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스툴코리아의 서비스올인클루시브는 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36개월 도난 보험 서비스,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및 10년 수리부품 공급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구매 후 30일 이내에 제품 정보를 웹 페이지에 등록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제공하는 4종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페스툴코리아(www.festool.co.kr)의 기업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서비스올인클루시브에 대해 더욱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페스툴코리아 한국 지사장 스테펜죤벡쇼는 “우리의 미션은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이라며 “페스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서비스올인클루시브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페스툴의 가치를 높여 한국 시장 성공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