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건축용 도료 업그레이드 신규 제품 출시
KCC, 건축용 도료 업그레이드 신규 제품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09.0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으로’, ‘스포탄’, ‘유니폭시’ 등 라인업 확대

 

KCC가 최근 자사의 건축용 도료 대표 제품인 ‘숲으로’, ‘유니폭시’, ‘스포탄’ 등 신규 제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 및 캔 디자인 리뉴얼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제품은 KS규격 및 환경 법규 강화에 따른 품질 확보와 친환경성 강화를 위해 진행되었다. 또한 도료 캔 디자인 리뉴얼은 직관적이고 세련되게 변경해 고객이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제품 구분의 편의성을 높여주었고, 제품 이미지도 보다 고급스럽게 바꾸었다. 
KCC 수성페인트 제품군인 ‘숲으로’는 은폐력 향상과 살 오름성, 측면 광택 저

 

감 등의 작업성 향상에 중점을 두어 제품 기능을 한층 높였다. 이와 더불어 수성 대표 제품으로 ‘숲으로에이스’ 제품이 탄생했다. 또한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한 고급 제품 ‘숲으로골드’가 신규 출시되면서 숲으로는 고급품, 일반품 등의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스포탄’ 라인에는 방수재 KS규격 강화로 인해 스포탄 KS1류 방수재 ‘스포탄 프리미엄’이 신규 추가되었다. 또한 ‘유니폭시’는 주차장 바닥을 미려하고 청결하게 만들어주는 에폭시 계열 제품으로 KCC는 최적의 배합을 고려한 ‘유니폭시 라이닝 플러스’ 제품을 추가 개발해 동남아를 중심으로 한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