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Design&Tech day’ 개최
LG하우시스,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Design&Tech day’ 개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5.1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막스와 데코포일의 신규 디자인 및 기술 선보여

 

LG하우시스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17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를 기념해 멜리아 밀라노 호텔에서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LG하우시스의 신규 디자인과 기술을 선보이는 ‘LG Hausys Design&Tech Day’를 개최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 LG하우시스는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인조대리석 ‘하이막스(HI-MACS)’와 가구에 적용되는 표면 소재 필름인 ‘데코포일(Deco Foil)’을 소개하며 LG하우시스의 디자인 성과를 알렸다. 하이막스는 소재의 변형이 자유롭고 실내외 공간 어디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췄으며, 데코포일은 공간을 한 층 더 아름답게 만들어 줄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특징을 지녔다.
특히 이 날 행사에서는 이탈리아 출신의 산업 디자인계 거장인 스테파노 지오반노니(Stefano Giovannoni)의 특별 강연이 펼쳐져 호응을 얻었다. 스테파노 지오반노니는 주거용 및 상업용 공간의 최근 인테리어 동향과 더불어, 인공 소재의 발전 및 적용 범위 등에 대한 열띤 강연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