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이란 시장 진출 가속화
LG하우시스, 이란 시장 진출 가속화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4.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이란 우드엑스포서 주요 제품 선보여

 

LG하우시스가 이란 최대 규모의 건축자재 전시회에 참가해 신규 거래선 확보에 나서며 급성장하고 있는 이란 시장 진출을 가속화 하고 있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지난달 6일부터 9일까지 이란 테헤란 국제 전시장에서 열린 ‘2017 이란 우드엑스포(WOODEXPO)’에서 다양한 중동시장 특화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지난해 이 전시회에 소규모로 처음 참가한 바 있으며, 올해에는 웅장하고 화려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중동시장에 특화된 인조대리석과 가구용 필름을 중심으로 대규모 전시관을 꾸미고 신규 거래선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특히 뛰어난 가공성으로 주방가구, 세면대, 벽체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가능하고 중동지역 특유의 혹독한 기후에도 견딜 수 있는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인조대리석 제품 ‘하이막스(HI-MACSⓇ)’가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전시회 참가 등을 통해 지난해 국제사회의 경제제재 해제 이후 시설 인프라 건설 등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란의 건축자재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며 “올해 안으로 이란에 인조대리석 상설 전시장을 개설하는 등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을 통해 이란을 비롯한 중동시장의 전체 매출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