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구정마루, ‘구정 월&플로어’ 신제품 출시
[focus] 구정마루, ‘구정 월&플로어’ 신제품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7.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보기술 적용된 13가지 패턴, 부드러운 컬러감 돋보여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디자인장식재 ‘구정 월&플로어’의 벽마감재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구정 월&플로어의 벽재는 길이 2천420mm로 천장까지 1장의 길이로 마감 가능한 full length 제품이다. 표면은 고강도 HPM으로 내구성이 우수하고, 누구나 쉽게 기존 벽 위에 시공할 수 있는 DIY제품으로 청소 및 유지관리도 편리한 합리적인 가격의 경제적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표면에 엠보기술을 적용해 우드, 벨벳, 웹 등 다양한 질감을 표현한 총 13가지의 패턴으로 소개되었다. 또한 구정 월&플로어는 SE0급의 친환경 소재 제품이며, 변형이 적고 쉽게 긁히거나 눌리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다. 빈티지 디자인의 기존 제품에 더해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컬러는 최신 인테리어에 적합한 트렌디한 컬러로 제안되었다. 벨벳 민트, 벨벳 그레이, 웹 블루, 웹 아이보리, 와일드 컷 등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선택으로 감각적인 실내를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자인 마루의 대명사인 ‘맥시강’과 ‘아트맥시강’으로 이미 독보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은 바 있는 구정마루는 그 여세를 몰아 이제 월&플로어, 즉, 벽과 마루에 사용할 수 있는 빈티지 디자인의 제품을 개발하며 그 범위를 넓히고 있다.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는 편안하고 내추럴한 분위기의 빈티지 인테리어가 여전히 선호되는 추세인데 구정 월&플로어는 이러한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벽·마루에 구정마루만의 디자인 감각을 불어 넣었다. 목질벽장재인만큼 우드패턴을 활용해 마루와의 통일감을 살릴 경우 확장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아파트, 주상복합 등의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사무실, 학교, 병원, 전시장 등 상업공간의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대리석이나 원목으로 벽을 마감할 경우보다 현저히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질감을 얻을 수 있어 기호에 따른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www.kujungmaru.co.kr / 031-766-0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