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장애우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건자재 지원
KCC, 장애우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건자재 지원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7.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장애우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건자재 지원
친환경 페인트, 친환경 바닥재 무상 제공

 

KCC가 지난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사단법인 한국미래환경협회와 함께 ‘장애우 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참여해 친환경 건자재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KCC는 지난 4월 20일 주거 환경 개선 공사가 진행 중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장애우 가정에 친환경 페인트, 친환경 바닥재 등 주요 건자재를 전달하고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일손을 보탰다. 이번 사업은 사단법인 한국미래환경협회와 KCC가 작년부터 함께 해오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 가운데 하나이며, 형편이 어려운 장애우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이번에 공사를 진행한 곳은 1990년에 교통사고로 척추를 다쳐 거동이 불편한 채로 혼자 살고 있는 이모씨의 33.99㎡의 집으로, 기존 자재들을 철거한 후 도배, 장판을 새것으로 교체하고 방문 등에 페인트칠을 하는 등 집 전체를 수리했다. KCC는 이날 공사를 위해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웰빙’과 친환경 PVC바닥재 ‘KCC 숲 블루’ 제품을 제공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주인공을 위해 기저귀 등 생필품도 함께 선물했다.
KCC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행사에 적극 참여해 자사의 친환경 건축자재를 지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