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피앤케이코리아
[Market now] 피앤케이코리아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6.0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앤케이코리아
신제품 강화마루 PERGO 센세이션, LVT 선보여 주목
내구성, 내수성, 열전도성 등 장점 부각, 실용성 뛰어나

 

피앤케이코리아가 신제품 강화마루 페르고 센세이션(Pergo Sensation), 페르고 LVT(Luxury vinyl tile) 등 제품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페르고는 ‘아름답고 실용적인 바닥재’라는 브랜드 이념을 바탕으로 바닥재 본연의 기능과 의미를 강조한 바닥재 종합 브랜드다. 페르고는 모그룹인 미국 Mohwak사의 지원 아래 유럽 유닐린사와 합병으로 제품군이 더욱 다양해졌으며, 최고급형에서 보급형까지 바닥재의 실용성 지표에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현재 페르고는 원목마루, 강화마루, 비닐바닥재(LVT)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최근 신제품 강화마루와 LVT(Luxury vinyl tile)가 시장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유럽에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페르고 LVT는 소재가 비닐이기에 사용 후 100% 재활용 가능하다. 건축폐기물로 처리되는 것이 아니기에 매우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두께 4.5mm, 클릭제품으로 DIY도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강화마루에 버금가는 내구성, 수분에 노출되어도 문제가 전혀 없는 내수성, 두께가 마루판보다 얇은데 따른 우수한 열전도성 등 장점이 부각되면서 바닥재로써 완벽한 기능성을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강화마루 페르고 센세이션(Pergo Sensation)에 대한 관심도 크다. 이 제품은 물에 강한 완전 내수 마루판이다. V홈 측면까지 표면재가 덮여있고, 제혀쪽매에 특수 방수처리를 해 물에 노출되어도 장시간 견딜 수 있다는 특징을 지녔다. 또한 표면특성은 원목질감의 딥 엠보싱으로 원목마루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디자인, 질감 측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직영전시장 02-3018-7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