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Y용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홈앤’ 출시
KCC, Y용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홈앤’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2.0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Y용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홈앤’ 출시
먼지, 수분 등에 강하고 누구나 쉽게 도장 가능

 

KCC가 DIY용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홈앤(Home&)’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숲으로홈앤’은 KCC의 대표적인 친환경 수성페인트인 ‘숲으로’의 기존 제품 가운데에서 소비자가 셀프 인테리어용으로 많이 찾는 페인트 9종을 모아 새롭게 라인업한 KCC의 DIY 페인트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9종은 항균, 항곰팡이 성능을 가진 프리미엄 내부 페인트 ‘숲으로홈앤웰빙’, 목재의 자연스러운 무늬결과 질감을 살리면서도 보호 성능이 우수한 ‘숲으로홈앤스테인’, 내벽뿐 아니라 목재, 철재 등 다양한 소재에 적용 가능한 ‘숲으로홈앤멀티멜’을 비롯해 ‘숲으로홈앤누구나’, ‘숲으로홈앤듀제로’, ‘숲으로홈앤바니쉬’, ‘숲으로홈앤젯소’, ‘숲으로홈앤바인더’, ‘숲으로홈앤크리어’ 등이다.
숲으로홈앤 제품은 전국의 KCC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인천, 목포, 창원, 부산 등 전국 주요지역의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에서 언제든지 구입이 가능하며,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숲으로홈앤’ 출시는 국내 최고 수준의 페인트 기술력을 기반으로 친환경성과 편의성을 강화해 B2C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것으로 소비자의 트렌드를 마케팅에 적극 반영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