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스마트 책상, 애견전용가구 선보여
에넥스, 스마트 책상, 애견전용가구 선보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9.0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 스마트 책상, 애견전용가구 선보여
이색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이목집중

 

에넥스가 최근 온라인 전용제품으로 무선충전이 가능한 ‘올인원 스마트 책상세트(All-In-One Smart Desk)’과 반려동물을 위한 애견전용가구 ‘펫토리(Petory)’를 선보여 화제다.
‘올인원 스마트 책상세트’는 책장, 책상테이블, 오픈 서랍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북유럽풍의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제품이다. 책상 다리 한쪽을 철제 프레임, 다른 쪽은 책장으로 구성해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 가변형 테이블로 공간에 따라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휴대폰을 비롯한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한 무선충전 패드를 장착, 스마트 기기 전용 공간을 두어 수납과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펫토리’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애견전용 가구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애견 하우스부터 옷장, 선반장 등 전용 수납장으로 구성되어 애견 용품을 별도로 관리,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자재에 곡선 디자인의 프레임, 견고한 마감처리 등으로 안전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옷장은 높이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도어를 부착해 애견용품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해당 제품은 에넥스 공식 쇼핑몰(http://mall.enex.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