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구정마루, 헤링본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 출시
[Preview] 구정마루, 헤링본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5.0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마루
헤링본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 출시
고강도 기능성에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고품격 공간 연출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를 출시했다.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는 천연목재의 크랙, 옹이 등을 그대로 살린 입체적인 나뭇결이 특징인 제품으로, 최근 인테리어의 대세로 떠오르는 W패턴의 ‘헤링본’시공이 가능한 프리미엄 마루다.
구정마루는 국내 마루시장에서 빈티지풍의 디자인마루 ‘맥시강’과 아트웍이 돋보이는 ‘아트맥시강’, 원목의 나뭇결이 살아있는 ‘구정 브러쉬골드’ 등의 제품으로 이미 독보적인 디자인 마루 업체로 인정받은 바 있다. 국내 헤링본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구정마루 프라하’ 시리즈는 마루판의 옆선과 끝선이 정교하게 맞물리는 정확성과 꼼꼼한 정밀시공으로 완성되는데 시공성 및 다양성면에서 국내 헤링본 제품 중 단연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헤링본 시공이 가능한 ‘구정마루 프라하’ 제품군은 20여종의 다양한 수종 선택이 가능한 ‘프라하 강마루’, 브러싱이 돋보이는 천연마루의 ‘프라하 브러쉬’로 이미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여기에 더해 고강도 기능성에 차별화된 디자인 감각까지 더해진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까지 헤링본 시공으로 제공 가능하게 되면서, 구정마루는 실용성과 경제성 그리고 디자인 만족도에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는 평이다.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는 고강도 HPM을 적용해 긁힘 없는 강한 내구성과 수축, 팽창의 변화가 없는 안정성이 장점이며, 최고 수준의 친환경 SE0(Super Eco 0)등급의 자재로 생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바닥재이다.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는 크로스, 크렉터치, 그레인, 빈티지스노우 등 4가지의 수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인더스트리얼풍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고 보다 개성 있는 공간을 위한 리얼함을 살린 디자인으로 좋은 평가가 기대된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스타일리쉬한 감각과 강마루의 장점을 모두 갖춘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로 헤링본(herrinbone) 시공의 멋을 느껴보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구정마루 031-766-0700 / www.kujungmar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