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강마루 울트라 인기몰이
한솔홈데코 강마루 울트라 인기몰이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4.1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강마루 울트라 인기몰이
헤링본 시공 ‘울트라 엣지’

 

한솔홈데코 강마루 ‘울트라’는 친환경 자재 Super-E0 등급의 최상급 완전내수 합판을 코어(Core)층으로 하여, 상층에 다양한 수종의 무늬지(Deco Paper) 와 고강도 표면 보호 처리로 합판마루의 부드러움과 강화마루의 내구성을 두루 갖춘 목질 바닥재이다.
울트라는 최신트렌드에 맞춰 밝은 화이트 및 펄화이트, 오크계열의 다양한 컬러와 수종으로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도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l203(산화알루미늄)가 분산된 고강도 표면 소재로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며 청소 및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리듬감 있는 헤링본 시공과 고풍스러운 대청마루 시공이 가능한 ‘울트라 엣지’는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 소형 평형에도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강마루는 그 동안 시판 시장을 중심으로 시공이 이루어 졌으나, 최근에는 건설사 특판 물량이 증가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건자재 분야에서도 기존 강화마루를 비롯하여, 최근 강마루, P-tile, PVC 장판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추가함으로써 종합 바닥재 전문기업으로 재도약하고 있다.

 

울트라 엣지와 울트라의 차이점
울트라 엣지는 울트라 제품 27개 패턴 중 인기 제품 6개 패턴을 선정하여 헤링본 시공과 대청마루 시공이 가능하도록 차별화를 이뤘다. 울트라 엣지는 밝은 화이트와 오크 계열의 다양한 수종으로 주거공간 뿐만 아니라 상업공간의 인테리어 품격을 높일 수 있는 패턴위주로 클리어 화이트, 세피아 브라운, 허니오크, 월넛5, 티크5, 내추럴 오크로 구성되어 있다. 울트라 엣지는  유니크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 소형 평형에도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규격 : 울트라 엣지 (395(L) * 84(W) * 7.5(T) ) / 울트라 ( 800(L) * 95(W) * 7.5(T)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