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해외 전시로 글로벌 마케팅 박차
LG하우시스, 해외 전시로 글로벌 마케팅 박차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6.0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해외 전시로 글로벌 마케팅 박차
펜제레, 도모텍스, 밀라노 디자인 위크 등 참가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글로벌 최대 규모 전시회 참가를 통해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터키 이스탄불 지역 최대 전시회 참여를 통해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선 LG하우시스는 지난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열린 ‘펜제레(Pencere)’ 창호 전시회에 참가, 창호용 Exterior Foil을 중점적으로 홍보했으며, 특히 유럽의 RAL 인증을 받은 제품 전시를 통해 기술 우수성을 알리고 현지 바이어에 대한 관계를 넓혔다.
이어 4월 21일부터 25일까지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린 ‘야피 페어(YAPI FAIR)’에도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LG하우시스는 특히 하이막스의 ‘아스터(Aater)·마이더스(Midas)·마일드(Mild)’의 2015년 신규 컬렉션을 주력으로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또한 LG하우시스는 지난 3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바닥재 전시회 ‘도모텍스 아시아(DOMOTEX ASIA)’에 참가, ‘헬시 스페이스(Healthy Space)’를 주제로 최근 중국에서 고도성장중인 병원 및 양로원 등 의료시장에 적합한 신제품을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4월 14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5’에서는 ‘무한한 가능성’을 주제로 산업디자이너 마르셀 반더스와 콜라보레이션한 공간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