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구정마루, ‘구정강마루-프리미엄’ 선보여 눈길
[zoom in] 구정마루, ‘구정강마루-프리미엄’ 선보여 눈길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5.11.0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마루, ‘구정강마루-프리미엄’ 선보여 눈길
새로운 규격(114x800mm), 천연 원목의 감각적인 패턴과 컬러

 

친환경 마루재 전문업체 구정마루에서 기존 강마루에 없었던 새로운 규격과 패턴으로 구성된 ‘구정강마루 - PREMIUM’을 출시했다.
국내 마루시장에서 꾸준하게 시장점유율 상위를 지키고 있는 ‘구정강마루’는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NEEDS에 맞추어 114x800mm이라는 새로운 규격의 프리미엄급 강마루를 기획하며 천연목재의 리얼함을 그대로 살린 원목형 디자인을 출시해 강마루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구정강마루-PREMIUM’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컬러들은 천연목재의 자연스러운 크렉을 표현한 ‘크렉터치’, 원목의 가공미를 한껏 살린 ‘크로스컷’, 나뭇결을 입체감 있게 표현한 ‘샌드브러쉬’와 재미있는 율동감의 ‘라운드컷’ 등 기존의 강마루와는 차별화되는 천연 원목의 감각적인 패턴과 컬러들이 가득하다.
또한 ‘구정강마루-PREMIUM’은 고강도 HPM(High Pressure Melamine)공법으로 찍힘, 긁힘 없이 표면강도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며, 친환경 SE0(Super Eco 0)등급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서 실용성과 안전성을 고루 갖춘 합리적인 제품이다. 그 밖에도 인테리어 전문가들에게 지목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구정강마루 - 빈티지라인의 ‘맥시강’과 ‘아트맥시강’은 빈티지 마니아들을 통해 꾸준하게 적용되고 있으며, 구정마루의 대표 상품인 ‘구정강마루’ 또한 매해 트렌디한 뉴 컬러 제안으로 국내 강마루 시장에서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구정마루의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www.kujungmaru.co.kr / 031-766-0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