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친환경 건자재 中시장 공략 본격화
LG하우시스, 친환경 건자재 中시장 공략 본격화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5.0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친환경 건자재 中시장 공략 본격화
세계 최대 건자재 전시회 ‘상하이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최대 규모의 건자재 전시회 ‘제16회 도모텍스 아시아(16th DOMOTEX Asia)’에 참가하며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중국 인테리어 시장의 고급화 추세에 맞춰 프리미엄 바닥재와 인테리어 대리석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바닥재는 의료, 교육, 상업, 스포츠, 주거 등 용도 별로 전시공간을 세분화하고 각 공간 별 맞춤 제품을 제안하였으며, 인테리어 대리석은 주방 및 상업용 건물의 최고급 마감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막스(HI-MACS)와 엔지니어드스톤 비아테라(Viatera)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LG하우시스는 옥수수 성분의 천연 소재 PLA(Poly Lactic Acid)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군인 ‘지아 시리즈’의 전시 공간을 별도로 조성, 친환경 제품의 중국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참가한 이번 도모텍스 아시아에서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LG하우시스의 위상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LG하우시스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친환경 건자재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글로벌 건자재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