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홈쇼핑과 손잡고 '컬러하우징' 출시
노루페인트 홈쇼핑과 손잡고 '컬러하우징'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7.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루페인트
홈쇼핑과 손잡고 ‘컬러하우징’ 출시

 

 

 

 

 

노루페인트가 업계 최초로 신개념 컬러인테리어 시공서비스인 ‘컬러 하우징’을 GS홈쇼핑에 론칭한다.
‘컬러하우징’은 컬러디자인, 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컬러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노루페인트만의 프리미엄 시공서비스 브랜드로 전문 컬러 컨설턴트와 시공 인력이 방문해 공간용도, 크기, 벽지 상태 등을 진단한 후 컬러테라피에 근거한 최적의 컬러플랜을 제안한다.

 
기존 거주고객과 이사고객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과 시공시간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 또한 장점이다. 기존의 벽지위에 시공하고 친환경페인트의 건조시간이 빨라 1~2일이면 시공이 끝난다.
노루페인트는 앞으로 ‘컬러하우징’을 통해 실내 벽장재 시장에서 마켓쉐어를 확대하고 B2C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컬러하우징’서비스에는 노루페인트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팬톤’을 비롯해 냄새를 획기적으로 줄인 ‘순앤수’, 고기능성 페인트인 ‘큐피트’, ‘이지크리닝’ 등 친환경 수성페인트만을 사용해 건강하고 스마트한 공간을 창출한다.


24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여 33평형 아파트 기준 월 8만원대면 집안 전체를 리모델링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컬러제안부터 시공, A/S 모두 노루페인트가 책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