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BLACK & WHITE를 위하여
[PRODUCT]BLACK & WHITE를 위하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07.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AB 2007 Autumn New Collection
 
패션계에서 영원히 사랑 받는 Black & White 컨셉은 인테리어 데코레이션에서도 그 한계가 무궁무진하다. 2007 가을 JAB 컬렉션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를 주제로 선택하여 다양한 품질, 구조, 스타일, 가격대의 가구 및 데코레이션용 패브릭을 선보이며 데코레이션 세계를 더욱 넓혀주고 있다. 
‘BLACK & WHITE VOL. 3’ 컬렉션은 그 독특한 컨셉을 강조하기 위해 샘플커버 또한 특별한 블랙 앤 화이트 풍으로 디자인했다.
이 컬렉션은 가구용 혹은 쿠션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샘플북에 구성되어 있으며, 함께 연출하기에 적합한 4가지 데코레이션 패브릭과 그래픽적인 프린트 패브릭을 선보인다.
함께 선보이고 있는 LADYLIKE는 자카드 데코레이션 직물로서 3차원적인 효과와 가벼운 광택를 지닌 악어가죽을 연상시키는 신축성 있는 상품으로 커튼이나 쿠션으로 연출하기에 좋으며, 100% 실크인 DRIVE의 지브라 패턴은 고급소재에서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함과 쉬크함을 함께 보여준다. 이와 더불어, 크고 작은 도트나 타원 패턴의 패브릭들은 새틴(공단) 느낌의 바닥과 어우러지면서 모던한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줄 수 있을 것이다. 02-549-7124
 
 
Pearl
이번 컬렉션은 단순하게 블랙 앤 화이트의 컬러 톤으로 구성한 것이 아니라, 좀 더 미래적이고 진보된 분위기를 위해 반짝이는 펄 감을 가미했다. 직조한 무지 패브릭 위에 실버 펄 로 다시 찍어내는 방법, 혹은 부드러운 셔닐사로 이루어진 블랙위에 뿌려진듯 한 실버톤의 컬러대비는 더 많은 대비와 선명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바스켓조직으로 러프하게 혹은 조밀하게 짜여 진 직조의 조직감과 함께 밝은 실버톤의 안료나 메탈릭 한 원사의 어울림은 세련된 화려함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Graphic pattern
기본적인 패턴인 스트라이프, 체크와 도트, 나선형 패턴 등은 과감한 그래픽적인 요소로 표현되었으며, 블랙과 아이보리의 컬러대비로 이루어진 나선형 패턴이나 페이즐리는 현대적인 분위기와 동시에 복고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패턴들은 비스코스, 면, 폴리에스터 등 다양한 소재로 표현되어 부드럽거나 혹은 매트 한 촉감으로 우리의 감각을 자극한다.
 
Velvet
특히 벨벳류에서, 블랙은 두드러지는 컬러테마로 고운 광택의 무지 상품을 기본으로, 유광과 무광의 대비가 눈에 띄는 엠보싱(눌러서 도드라지게 한) 프린트 기법을 사용하여 웅장한 다마스크 패턴을 표현하거나, ‘페르시아 양털 코트’에서 보여 지는 100% 비스코스의 부드럽게 웨이브진 벨벳 BLACKSEA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