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DIY 가능한 발코니 데크 ‘우젠 퀵’ 출시
LG하우시스, DIY 가능한 발코니 데크 ‘우젠 퀵’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5.08.07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DIY 가능한 발코니 데크 ‘우젠 퀵’ 출시
고급 원목 질감으로, 발코니 공간의 품격 업그레이드

 

LG하우시스에서 DIY 발코니 데크 ‘우젠 퀵(Quick)’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우젠 퀵은 발코니 바닥부에 시공하는 프리미엄 발코니용 데크 제품으로, 혼자서도 쉽게 시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자재인 데크와 부자재인 연결패드를 조립하는 방식이며 탈부착 역시 용이해 이사 후 재설치도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 면에서도 매우 경제적이다.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은 최소화했다. 치수 안정성을 높여 수분 및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발코니 환경에서도 형태가 변하지 않게 한 것. 또한 연결패드 부분을 통풍·배수 구조로 설계해 수분으로 인한 부패 위험을 덜어 물 사용이 자유로워 물청소는 물론 발코니 가드닝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친환경 수지를 사용한 친환경 마크 인증 제품으로, 환경 호르몬을 비롯한 유해물질 발생을 줄여 피부질환 등으로부터도 안전하다.
제품 표면은 실제 나무와 같은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한 층 높였으며, 미끄럼 방지 및 표면 엠보가 우수해 감촉이 좋은 보행감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규격은 18mm(T)×150mm(W)×1000mm(L)(1세트 6EA, 0.9㎡)와 18mm(T)×150mm(W)×1500mm(L)(1세트 4EA, 0.9㎡) 두 가지이며, 컬러는 샌드브라운, 멀바우, 라이트 월넛 3종류, 부자재인 연결패드는 블랙과 브라운 2종류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우젠 퀵 시공으로 정체된 느낌의 공간이었던 발코니를 고급스러운 원목 질감의 인테리어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놀이공간, 화분 가드닝의 정원공간, 커피 한 잔의 휴식, 문화공간 등 다양한 생활공간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