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솔홈데코, SBS 수목드라마 ‘가면’ 제작 협찬
[focus] 한솔홈데코, SBS 수목드라마 ‘가면’ 제작 협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5.07.0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SBS 수목드라마 ‘가면’ 제작 협찬
한솔참마루, 스토리월 등 제품 시공으로 세트 완성도 높여

 

국내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SBS 수목드라마 ‘가면’에 제품을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은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수애와 주지훈, 연정훈 등이 출연하며 동 시간대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한솔홈데코는 극중 재벌가로 등장하는 최민우(주지훈 분)의 저택과 본부장실을 비롯한 회의실, 사무실 등 공간에 강화마루, 데코타일, 벽장재 등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해 세트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최민우의 저택 거실에 시공된 강화마루(락-럭스엘름)는 패턴의 우수함에 더해,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결합하는 방식의 현가식 시공으로 소음을 흡수함으로써 경량 충격음을 줄이는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최민우 본부장실 등 극 중 다양한 공간에 시공된 벽장재 스토리월(블랙 에보라, 빈티지 화이트 우드블럭, 피치오렌지)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공간을 연출했다는 평이다. 올해 새롭게 리뉴얼한 벽장재 스토리월은 국내 최대 규격의 강화우드 패널로 시공을 보다 빠르게 할 수 있으며 공간을 더욱 넓고 무게감 있게 연출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대리석, 스톤, 우드, 솔리드 칼라 등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되며, 하이그로시, 스톤, 우드 텍스츄어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리얼감을 높인 표면 질감이 돋보이는 제품이 대거 라인업 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의 미술감독은 “스토리월은 품질 및 리얼리티 측면에서 뛰어나며, 특히 대리석 패턴은 실제 대리석과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광도 및 질감이 우수하다”며 “또한 우드블럭 패턴은 내추럴하면서도 도시적인 어반콘크리트 패턴과 매칭되어 예민하고 도회적인 주인공 최민우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데 안성맞춤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SBS 수목드라마 ‘가면’ 외에도 KBS ‘프로듀사’, ‘오늘부터 사랑해’, ‘그래도 푸르른 날에’ 등 다양한 드라마에 바닥재, 도어 몰딩, 벽재 등 건자재를 협찬하며 인지도와 대리점의 로열티를 올리는데 주력, 친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친환경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