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KBS월화드라마 '울랄라 부부' 바닥재 시공
한솔홈데코 KBS월화드라마 '울랄라 부부' 바닥재 시공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11.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KBS월화드라마 ‘울랄라 부부’ 바닥재 시공

 

 

 

KBS 월화드라마 <울랄라 부부> 에서 행복한 공간을 생각하는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솔홈데코는 <울랄라 부부> 에 강화마루에 이어 데코타일 바닥재인 참데코타일을 시공했다. 한솔홈데코 제품은 드라마의 주요 배경이 되는 수남의 일터인 ELVIN호텔과 수남과 여옥의 집, 그리고 빅토리아의 아파트와 장현우의 사무실 등에 시공되었다.


<울랄라 부부> 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참데코타일은 각 소재의 질감을 사실감 있게 표현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시공이 가능하며 일반 가정집인 주거 공간은 물론, 사무실 등의 비즈니스 공간에도 폭 넓게 사용되어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ELVIN 호텔의 복도와 객실, 총지배인실과 사무실 등에 참데코타일의 2가지 대리석 패턴을 각각 다르게 믹스 앤 매치하여 공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호텔의 고급스러움과 객실의 편안함, 사무공간의 모던함과 심플함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 외에도 세라믹 패턴의 참데코타일이 빅토리아의 아파트에 시공되어 섬세함을 표현하였고, 우드 패턴의 참데코타일은 수남과 여옥이 함께 사는 주방과 마루, 침실 등에 시공되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한솔홈데코는 앞으로도 친숙함을 주는 가족드라마에 신제품 및 자사 제품을 지속적으로 협찬하여 홍보를 가속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