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한솔홈데코, 헤링본 시공 강마루 ‘울트라 엣지’ 출시
[Market now] 한솔홈데코, 헤링본 시공 강마루 ‘울트라 엣지’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5.06.0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헤링본 시공 강마루
‘울트라 엣지’ 출시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 (이천현 대표, www.hansolhomedeco.com)가  강마루 ‘울트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시장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강마루는 최상급 완전내수 합판을 코어(Core)층으로 하여, 상층에 다양한 수종의 무늬지(Deco Paper)와 고강도 표면 보호 처리로 합판마루의 부드러움과 강화마루의 내구성을 두루갖춘 목질 바닥재이다.
이번에 한솔홈데코에서 출시한 울트라는 2015년 트렌드에 맞춰 밝은 화이트 및 펄화이트, 오크계열의 다양한 컬러와 수종으로 이루어져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도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l203(산화알루미늄)가 분산된 고강도 표면 소재로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며 청소 및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리듬감 있는 헤링본 시공과 고풍스러운 대청마루 시공이 가능한 ‘울트라 엣지’는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 소형 평형에도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강마루는 그 동안 시판 시장을 중심으로 시공이 이루어졌으나, 최근에는 건설사 특판 물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울트라는 대우건설, 효성, 진흥기업 등 이미 국내 메이저 건설사로부터 브랜드와 제품 품질을 인정받아 대량의 납품 물량이 확정되었다”고 밝히며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건자재 분야에서도 기존 강화마루를 비롯하여, 최근 강마루, P-tile, PVC장판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추가함으로써 종합 바닥재 전문기업으로 재도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