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동화기업, 표면질감이 살아있는 강마루
[zoom in] 동화기업, 표면질감이 살아있는 강마루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5.06.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기업, 표면질감이 살아있는 강마루
‘나투스 강 터치’(Natus 强 Touch) 출시

고강도 표면 보호층으로 기존 ‘나투스 강’의 장점은 그대로
동화기업(대표 김홍진)이 강마루 신제품 ‘나투스 강 터치’를 출시했다. 이로써 강마루 제품군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동화기업은 강화마루, 원목마루, 강마루, 합판마루 등 목질 바닥재 풀 라인업(Full Line-up)을 갖춘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마루판매 1위 기업이다.
새롭게 시장에 선보인 나투스 강 터치는 기존의 표준형 강마루였던 ‘나투스 강’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며 제품 표면에 특수 표면처리(동조 엠보)를 더한 제품이다. 기존의 다른 강마루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나투스 강 터치는 부드러운 느낌의 바닥재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한국인이 선호하는 표면 질감을 구현했다. 무늬 및 색감측면에서도 한국의 주거문화에 적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호평이다.
또한 ‘나투스 강’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찍힘, 긁힘, 오염에 강할 뿐만 아니라 100% 내수합판 사용으로 습기에 강해 장기 침수시에도 변형이 적다. 여기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낮은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유해 물질의 방출을 최소화했다.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참나무(Oak) 수종을 중심으로 8개의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터치 빈티지와 같은 일부 패턴의 표면은 유광과 무광을 혼합하여 빛이 반사될 때 바닥의 입체감을 더하도록 만들었다. 또한 기존 강마루에서 느낄 수 없었던 트렌드 컬러인 빈티지, 블랙 계열이 추가되어 주거 및 상업 공간에 제한 없이 모두 적용 가능하다.
동화기업 건장재영업본부 이길용 이사는 “나투스 강 터치가 고객들이 원하는 표면질감을 최대한 구현하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제품의 우수성과 함께 동화기업의 국내 유일의 10년 품질 보증 제도, 본사 직접 시공 및 본사 직영 A/S 등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목질 바닥재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