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녹수 스타일리스트 바닥재 ‘오키드타일’, 프리미엄 컬렉션 ‘오키드타일 리테일’ 출시로 국내 트렌드 선도
[focus] ㈜녹수 스타일리스트 바닥재 ‘오키드타일’, 프리미엄 컬렉션 ‘오키드타일 리테일’ 출시로 국내 트렌드 선도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5.03.0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수 스타일리스트 바닥재 ‘오키드타일’,
프리미엄 컬렉션 ‘오키드타일 리테일’
출시로 국내 트렌드 선도

 

 

항상 세련된 감각의 신규 디자인을 대거 선보인 글로벌 바닥재 전문기업 (주) 녹수 (대표이사 고동환)에서 개성 넘치는 리테일 공간 연출을 위한 프리미엄 컬렉션 ‘오키드타일 리테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키드타일 리테일’은 일반 리테일샵, 카페, 레스토랑 등 공간별 맞춤 제안을 위한 5가지 제품군, 110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환경 인테리어’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 기능성이 한층 강화된 것도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KC마크를 획득한 바 있는 ‘오키드타일’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환경마크’를 획득하였으며,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시공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인 ‘에코클릭’과 ‘에코레이’을 신규 컬렉션에서 함께 선보이고 있다.


친환경 제품인 ‘에코클릭’, ‘에코레이’ 제품을 비롯해서 ‘에코홈’, 중보행용 제품인 ‘시리즈 2000’ 제품과 일반 제품군인 ‘시리즈 1000’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이번 ‘오키드타일 리테일’은 다양한 리테일 공간 및 주거 공간에 가장 최적화된 컬렉션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코클릭 제품 특성  에코클릭은 2005년 글로벌 LVT업계 최초로 클릭 방식을 적용해 개발한 친환경 고급 바닥재로 ‘Click’n Go, Drop’n Go’ 클릭 시스템으로 정교하고 강력한 결합력을 자랑해 접착제 없이도 시공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녹수 에코텍쳐 멀티레이어 기술Ⓡ을 바탕으로 제조되어 온도에 따른 치수 변형을 최소화했다. 소음방지 층을 포함한 총 5mm의 제품 두께로 장난감 떨어뜨리는 소리, 진공 청소기 소리 등 실생활의 경량 소음까지 감소시켜 준다. 업계 최초로 개발된 에코클릭만의 ‘Built-in-Grout’클릭 시스템은 간단한 클릭 시공만으로도 고급 대리석이나 천연 세라믹 타일만의 그라우트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다.

 

에코레이 제품 특성  ‘에코레이’는 접착제가 필요없는 친환경 고급 바닥재로 시공이 빠르고 간편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짧은 시간에 넓은 공간을 시공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먼지 발생 없이 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상업용 공간을 위한 최상의 바닥재로 현재 유럽과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소음방지 층을 포함한 총 5mm의 제품 두께로 장난감 떨어뜨리는 소리, 진공 청소기 소리 등 실생활의 경량 소음까지 감소시켜 준다.
에코레이만의 항균기능이 첨가된 특수 표면 처리로(엑스트라 세라믹 UV코팅) 내구성이 우수해 찍힘, 눌림, 긁힘에 강하다.

 

에코홈 제품의 특성  에코홈 제품은 녹수의 에코텍쳐 멀티레이어 기술Ⓡ을 바탕으로 제조되어 온도에 따른 치수 변형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일반 P 타일을 온돌 난방에 시공하였을 경우 수축이나 팽창으로 인해 틈이 벌어지거나 들뜸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에코홈은 온돌 난방에 시공하였을 경우에도 틈 벌어짐이나 들뜸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 2000 제품의 특성  ‘시리즈 2000’ 제품은 상지층을 높이고 UV코팅층을 적용한 특수 표면 처리 타일로 내마모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온돌용 제품으로 상업공간 및 주거공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시리즈 1000 제품의 특성  ‘시리즈 1000’ 제품은 가장 일반적인 타일로 높은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다양한 패턴과 칼라( 사각타일 40칼라, 우드타일 36칼라 ) 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우드타일은 패턴배열이 아닌 컬러배열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가 컬러를 선택하는데 용이하게 되어 있다.

 

(주) 녹수 NOX Corporation
1994년 창립한 세계 LVT 바닥재 시장을 선도하는 한국 기업 

1994년 창립한 (주) 녹수 (NOX Corporation)는 PVC Luxury Vinyl Tile (LVT)의 국내 최대 생산 기업으로서, 세계적인 품질과 최고의 품질 안정성을 기반으로 해외에서 가장 두각을 드러내고 있으며, 특히 2012년에는 전 세계 바닥재 기업 중 최초로 북미 2대 전시회인 Surface 2012에서 최고 혁신상 ( Best of Surfaces 2012 Innovation ), NEOCON 2012에서 최고 제품상 (Gold NEOCON Award)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 세계 최대 바닥재 전시회인 DOMOTEX Hannover에서 ‘Innovations@DOMOTEX’ 부문에 아시아 업체 최초로 선정되는 등 다시 한번 세계적인 위상을 확인한 바 있다. 2014년 ‘룸플러스 (LOOM+)’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주) 녹수 (NOX Corporation)는 혁신적인 기술과 세계 최다 디자인을 보유하고, 세계 주요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하여 현재 세계 50여개 국에 수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