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주)제이에스마루 '공간마루' 출시
[product](주)제이에스마루 '공간마루'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07.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이에스마루 ‘공간마루’ 출시
친환경 고강도 Fancy 온돌마루
국내 최초 친환경 수성착색 라인인 ‘무용제 워터라인’ 도입


 

 

 
 
 

 

(주)제이에스마루가 친환경 고강도 Fancy 온돌마루 브랜드 ‘공간마루’를 런칭했다.
제이에스마루는 이를 위해 12월 18일 평택 경기관광호텔에서 ‘공간마루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공간마루’ 브랜드 및 제품 소개와 품평회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온돌마루 제조 및 유통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하여 신개념 온돌마루인 ‘공간마루’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다.
제이에스마루는 온돌마루 원부자재 공급업체로서 중국에 온돌마루 반제품 공장을 두고, 온돌마루 유관 도료, 합판, 무늬목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제이에스마루는 다년간에 걸쳐 기존 온돌마루 바닥재의 단점에 대한 연구와 신제품 개발, 새로운 원재료 개발에 주력해 왔다. 최근 소비자들은 강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친환경 온돌마루를 요구하고 있다. 이에 제이에스마루는 원자재에 대한 소싱 파워와 신제품 연구개발에 대한 노하우를 살려 한국 온돌난방에 적합한 친환경 고강도 Fancy 온돌마루 ‘공간마루’를 출시하게 되었다.
목질 바닥재 실 소비자인 ‘주부가 선택하고 가족에게 칭찬받는 마루’라는 슬로건을 걸고 제품을 개발한 ‘공간마루’는 고객이 느끼는 좋은 품질, 고객이 고르는 아름다운 패턴, 이웃집과 다른 독특함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공간마루’는 국내 최초로 친환경 수성착색 라인인 무용제 워터라인을 도입하여 친환경 온돌마루의 진수를 표방하고 있다. 온돌마루 기재에 착색을 하기 때문에 상도와 중도가 마모되어도 컬러에 손상이 없어 디자인과 내구성도 우수하다.
또 ‘공간마루’는 엠보 Sheet와 합판의 Air tunnel을 이용한 기재 보강층으로 한국의 구들장처럼 보온성이 뛰어나고 열손실을 낮출 수 있는 Back 보드재를 개발했다. 이 Back 보드재는 기능성 광물질을 사용하여 열전도가 빠르고, 층간 차음 방지 효과도 탁월하다.
‘공간마루’는 ‘Original’, ‘Strong’, ‘Solid’ 총 3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공간마루 ‘Original’은 최고 품질의 무늬목과 특수합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표면처리는 일본 CMP도료를 이용한 친환경 Flow coating 고강도 처리를 했다. 안정된 친환경 품질과 긁힘과 눌림에 강한 표면 품질, 높은 내마모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일반적인 고무 Roll coating방법과 달리 무접촉 방식의 Curtain coating을 통해 두꺼운 도막을 한 번에 경화시키기 때문에 가교밀도를 높여 고강도 표면을 나타낼 수 있다.
공간마루 ‘Strong’은 천연무늬목을 이용한 고강도 강마루 제품으로써 천연무늬목의 엠보싱 효과를 최대한 살리고(Hercules-M), UV도장을 통해 멜라민의 차가운 느낌이 없앤(Hercules-U) 표면강화 제품이다. 도장사양과 무도장 사양이 있고, 원마루 느낌의 제품 스펙도 가능하다.
‘공간마루’ ‘Solid’는 원목마루로 현재 개발이 진행중이다.
현대 소비자들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친환경 고강도 마루에 컨셉을 맞추고 제품을 개발한 ‘공간마루’는 은행, 옻 등 천연착색 재료 개발도 연구 중에 있다.
031-676-1295/www.kiro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