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칸스톤’ 유럽시장 공략 강화
한화L&C, ‘칸스톤’ 유럽시장 공략 강화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10.0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칸스톤’ 유럽시장 공략 강화

2011 Marmomac 전시회 6년 연속 참가

 

한화L&C가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이태리 베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석재 전시회인 ‘2011 Marmomac 46th International Exhibition Of Stone Design & Technology '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6년 연속 참가했다.

한화L&C는 이번 전시에서 유럽시장의 전략적 공략을 위하여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칸스톤’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는 유럽시장 인기 패턴인 화이트 제품을 초고백색, 고백색, 표면차별화 등 다양한 형태로 전시함으로써 현지 바이어 및 관람객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초고백색 화이트 제품 ‘로얄블랑’은 한화L&C가 유럽시장 공략을 위해 올해 초 개발한 전략상품으로 출시와 함께 현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럽시장 주력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표면차별화 제품 Texture 5종도 소개한다. 고광택으로 획일화된 기존의 표면처리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군으로 프리미엄 건축자재에 대한 수요를 겨냥하고 있다. 빛이 은은하게 투과되며 흐르는 듯한 무늬로 환상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를 자아내는 광투과 제품 ‘헤일로 시리즈’, 천연석의 흐름무늬를 다양하게 구현하며 럭셔리한 느낌을 담고 있는 ‘멀티베인’ 등은 수준 높은 엔지니어드스톤 생산업체로서 한화L&C의 위상을 강화시켜줄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한화L&C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독일, 이태리, 스페인, 영국 등 유럽 주요 거점에 대한 유통망 및 물류기지 구축을 완료하여 연간 6천억 원 규모의 유럽 강화천연석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 미주, 중국 등을 포함한 글로벌 사업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080-729-8272 / www.hlc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